퍼플키스 축제 팡파르… 내달 5일 '페스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청량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퍼플키스(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는 오늘(19일) 공식 SNS에 싱글 1집 '페스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컴백에 앞서 퍼플키스는 로고 모션부터 타임테이블, 티저 이미지까지 잇단 티징 콘텐츠를 공개, 핑크와 블루가 어우러진 경쾌한 색감으로 퍼플키스 표 축제를 예고한다.
내달 5일 발매되는 싱글 1집 '페스타'는 퍼플키스가 전작인 '캐빈 피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플키스(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는 오늘(19일) 공식 SNS에 싱글 1집 ‘페스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사진 속 퍼플키스는 청량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힙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에 핑크색 아이템들을 매치, 키치한 하이틴 감성을 선사했다. 특히,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 멤버들의 발랄한 매력을 녹여내 눈길을 끈다.
컴백에 앞서 퍼플키스는 로고 모션부터 타임테이블, 티저 이미지까지 잇단 티징 콘텐츠를 공개, 핑크와 블루가 어우러진 경쾌한 색감으로 퍼플키스 표 축제를 예고한다.
내달 5일 발매되는 싱글 1집 ‘페스타’는 퍼플키스가 전작인 ‘캐빈 피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함께 축제를 즐기자는 메시지 아래, 퍼플키스만의 긍정 에너지로 가요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직원들 취향 저격…‘무신사 스타일’ 구내식당 가보니[회사의맛]
- 모습 드러낸 신림동 강간범 "계획범죄 아니다" 주장(종합)
- 다리 위 눈물 훔치던 대학생…투신 직전 살린 경찰
- "목포서 칼부림하겠다"…협박글 작성자 잡고 보니 여중생
- 기자→용인시장→국회의원 승승장구…뇌물로 추락한 정찬민
- 이재명 '한푼'도 안챙겼는데 혐의점 어디서 나오나[검찰 왜그래]
- 60억 코인 '김남국의 눈물'…악어의 눈물인가, 진심인가[국회기자 24시]
- “김연경이 ‘싸 보인다’ 술집 여자 취급”…이다영 추가 폭로
- 김다예 "박수홍, 적반하장 친형 때문에… 극단적 시도만 3차례"
- 환자복 입은 채연 "오늘 퇴원… 맹장 떼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