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과감 시스루 속옷 입고 뽐낸 관능미‥치명적인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속옷 화보에서 관능적인 매력으로 미모를 뽐냈다.
지난 8월 16일 제니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패션브랜드 캘빈 클라인의 화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제니는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속옷을 입고 과감한 포즈를 취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제니는 시스루 소재의 과감한 소재의 속옷을 입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흰색 크롭톱에 청재킷을 매치해 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속옷 화보에서 관능적인 매력으로 미모를 뽐냈다.
지난 8월 16일 제니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패션브랜드 캘빈 클라인의 화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니는 ��헤어 스타일링아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제니는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속옷을 입고 과감한 포즈를 취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제니는 시스루 소재의 과감한 소재의 속옷을 입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흰색 크롭톱에 청재킷을 매치해 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갈비뼈가 드러날 정도로 마른 제니의 몸매도 시선을 끌었다.
한편 제니가 소속된 블랙핑크는 약 175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니 소셜미디어, 캘빈클라인)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 감량 소유 “공복 유산소 가장 효과적, 고비 넘기는 순간 희열”(두데)
- 성소, 양조위와 출산설 비웃는 비키니 자태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박하선, 가슴 드러내고 몸매 자랑 ♥류수영도 놀라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송가인, 막걸리 이어 요식업 욕심 “父 주물럭 서울서 못 먹어본 맛”(편스)[결정적장면]
- 블랙핑크 제니 속옷만 입고 파격 노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고혹미 발산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박나래, 양양서 핫레드 비키니 파격 노출‥전현무 “배 안 나와 놀라”(나혼산)
- 이정현, 의사 시부 자랑 “덕분에 딸 임신, 돌아가신 母 빈자리 채워줘”(편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