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권은비→전소미, 치명부터 HIP까지…다채로운 ‘여름’ 매력 파티[M+이슈TV]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8. 19. 16: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중심'이 시원하면서도 힙한 매력으로 가득찼다.

또한 복근을 공개하는 퍼포먼스로 아찔한 매력을 더하기도 했으며, 서성혁은 시원한 고음으로 속이 뻥 뚫리는 보컬을 뽐냈다.

맑은 보이스와 함께 발랄한 멜로디로 'TAXI'의 시원시원한 매력을 더욱 발산했다.

흥과 함께 시원시원한 안무로 파워풀하고 힙한 썸머퀸의 매력을 뽐내면서도, 중간중간 밝은 미소로 치명적인 매력을 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중심’ 더보이즈 선우 주학년 에릭 스페셜MC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더보이즈 선우X주학년X에릭, 스페셜MC로 출격
‘짐승돌’ TAN과 ‘틴 프레시’ 스테이씨가 발산하는 이열치열 매력
권은비-조유리-전소미, 시원하게 터지는 썸머퀸들의 퍼포먼스

‘음악중심’이 시원하면서도 힙한 매력으로 가득찼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다이나믹 듀오, 산다라박, 유겸, VIVIZ, 오마이걸, 전소미, 더보이즈, 권은비, 조유리, 키썸, LUCY, STAYC, TAN, ICHILLIN‘, ATBO, ADYA, 더윈드, HORI7ON, 리베란테가 참석했다.

이날 더보이즈 선우, 주학년, 에릭이 스페셜MC로 나섰으며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특집‘으로 진행됐다.

‘음악중심’ TAN 스테이씨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 ‘짐승돌’ TAN과 틴프레시 HIP 스테이씨
붉은색의 의상을 입은 TAN은 ‘HEATRTBEAT’로 탄탄한 피지컬과 훈훈한 비주얼로 짐승돌의 매력을 자랑했다. 파워풀하면서도 절도있는 퍼포먼스로 감탄을 유발했다.

더불어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안정감 있는 무대를 자랑했다. 또한 복근을 공개하는 퍼포먼스로 아찔한 매력을 더하기도 했으며, 서성혁은 시원한 고음으로 속이 뻥 뚫리는 보컬을 뽐냈다.

TAN의 ‘HEARTBEAT’는 풍성한 신스 사운드와 화려한 컴플렉스트로 스타일이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댄스 곡으로, 드랍 파트의 긴장감과 화려한 후렴구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사랑의 설렘을 ’심장이 pop! 하고 터질 것 같다‘ 고 표현해 듣는 재미를 더한다.

틴프레시의 청량한 매력을 보여주던 스테이씨는 이번에 ‘Not Like You’로 힙하면서도 걸크러시적인 매력을 보여줬다. 복고풍의 패션과 스웨그 넘치고 힙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테이씨는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미모를 자랑했다.

’Not Like You‘는 강렬한 808 베이스와 아프로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보컬 코러스에 좌우음향 효과를 넣어 듣는 재미를 선사하였다. 솔직함을 무기로 앞세워, 눈치 보지 않고 살아가려는 다짐을 진솔한 표현으로 담아 STAYC의 당돌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안정감있는 보컬은 물론 청아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를 자랑한 스테이씨는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힙한 매력을 더욱 가미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다리를 터는 안무로 스테이씨 표 ‘HIP’을 자랑, 톡톡 튀면서도 시크한 스웨그를 발산했다.

‘음악중심’ 권은비 조유리 전소미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 썸머퀸이다! 권은비 ‘The Flash’-조유리 ‘TAXI’-전소미 ‘Fast Forward’
권은비는 썸머퀸이라는 수식어에 답게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The Flash’로 청량한 멜로디와 함께 청아한 목소리로 치명적이고 쿨한 매력을 더욱 살렸다.

더불어 섹시하면서도 아찔한 퍼포먼스로 치명적인 매력을 더했다. 듣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무대와 함께 도발적인 무드로 매혹적인 썸머퀸의 자태를 뽐냈다.

조유리는 스포티하면서도 귀여움이 묻어난 스타일링으로 청량미를 더했다. 맑은 보이스와 함께 발랄한 멜로디로 ‘TAXI’의 시원시원한 매력을 더욱 발산했다. 그는 러블리하면서도 톡톡 튀는 안무로 큐트한 매력이 가득 담긴 퍼포먼스로 조유리다운 매력을 자랑했다.

전소미는 ‘Fast Forward’로 무대에 올랐다. 치명적인 무대 의상을 입은 전소미는 우월한 비율과 시크한 예쁨을 먼저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중독적인 멜로디에 테크토닉 퍼포먼스로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흥과 함께 시원시원한 안무로 파워풀하고 힙한 썸머퀸의 매력을 뽐내면서도, 중간중간 밝은 미소로 치명적인 매력을 더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