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통 큰 이벤트 준비했다…"공연 티켓 무료 제공"
박서연 기자 2023. 8. 19. 15:45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효린이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속사 브리지는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게 여름이지 뭐야’ 이벤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효린의 신곡 ‘이게 사랑이지 뭐야’를 배경음악으로 활용, 공유하고 싶은 2023 여름날의 추억을 사진 혹은 영상으로 ‘이게여름이지뭐야’, ‘효린’, ‘이게사랑이지뭐야’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특급 선물이 증정된다. 효린은 추첨을 통해 추후 개최 예정인 공연 티켓을 제공, 자신의 뜨거운 추억을 보여준 팬들에게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공연 티켓 증정이라는 혜택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소속사 브리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재범, 이영지, 김연경, 에릭남, 이은지, 송은이, 김숙, 잔나비 최정훈, 소유, 현아, 몬스타엑스 주헌 등 아티스트들과의 ‘이게 사랑이지 뭐야’ 챌린지를 비롯해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도 다양한 형태의 챌린지가 유행하고 있는 만큼, 효린의 이번 깜짝 이벤트 역시 신곡 열풍을 이어가는 데 이어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효린은 최근 새로운 자체 콘텐츠 ‘만남의 축복이 끝이 없네’를 통해 MC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