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심 교통사고로 사상자 8명 발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도심 교통사고로 1명이 숨지고, 2명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지는 등 8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19일 오전 11시 11분쯤 부산 강서구 성북동 한 도로에서 덤프트럭·화물차·승용차 등 5대가 충돌했다.
부산소방본부에 따르면 좌회전하던 1t 포터 차량이 직진하던 덤프트럭과 충돌했고, 이 덤프트럭이 맞은편에서 운행 중이던 다른 덤프트럭과 아반떼·트레일러 차량을 2차로 충돌하면서 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 도심 교통사고로 1명이 숨지고, 2명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지는 등 8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19일 오전 11시 11분쯤 부산 강서구 성북동 한 도로에서 덤프트럭·화물차·승용차 등 5대가 충돌했다. 부산소방본부에 따르면 좌회전하던 1t 포터 차량이 직진하던 덤프트럭과 충돌했고, 이 덤프트럭이 맞은편에서 운행 중이던 다른 덤프트럭과 아반떼·트레일러 차량을 2차로 충돌하면서 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된다.
이 사고로 1t 포터 조수석에 타고 있던 60대 남성이 숨졌고, 1t 포터 운전자와 덤프트럭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에서 병원으로 옮겨졌다. 나머지 5명은 다리나 얼굴 등에 타박상이나 발목 골절상을 입는 등 경상을 입은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확인하고 있다.
김구철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전신 타투 제거중… 이제 종아리만 남은 듯
- 엄영수 “빌려준 돈 99.9% 못 받아…전처 가족, 이혼준비 중 거액 사기쳐”
- “이승만 농지개혁이 경제발전 원동력” 한동훈 강연 영상 100만 뷰 돌파
- 성우 배한성 “사별 후 18살 연하의 아내와 재혼…45세에 늦둥이 아들”
- ‘파행 남탓’한 野의원들… 알고보니 ‘잼버리 외유’
- 尹 부친 장례식장 찾은 노사연에...‘개딸’들 “제정신이냐” 마녀사냥
- 모델 한혜진 “10월10일에 결혼하겠다”
- 30대 만취 운전자 물건 사러 편의점 갔다가…시민 신고로 적발
- 고민정, 정연주 해촉에 “尹도 집권 초 지각…대통령실 근무 시간 의미 없다고 해”
- ‘음주운전’ 김새론, 금발 변신…뮤비로 은근슬쩍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