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김다예 "마약·도박 25개 허위사실 유포…법의 심판 믿는다" (진짜뉴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가짜뉴스로 인해 힘들었던 시간들을 고백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노종언 김다예 진짜뉴스'에는 김다예가 출연해 사기 피해자들에 대한 공감과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가짜뉴스로 인해 힘들었던 시간들을 고백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노종언 김다예 진짜뉴스'에는 김다예가 출연해 사기 피해자들에 대한 공감과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날 김다예는 "저도 솔직히 말씀드리면 3차례 정도 극단적 선택 생각이 들었다. '일면식도 없는 사람과 엮고 죽은 절친의 여자다, 그의 죽음에 일조를 했다, 마약 도박을 했다'며 각종 범죄에 누명을 씌우고 절 사회적 매장 시켰다"라며 속상해 했다. 그는 "저는 억울하다 아니다 하는데 '너 맞잖아' 하면서 3년 동안 시달리다 보니까 '뛰어내려야 알아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라 고백했다.
김다예는 "외면해서는 안된다. 피해자는 왜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것일까 라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라 말문을 열었다.
김다예는 전세사기 피해자들에 대해 이야기 하며 "최근에 제가 SNS에 기사를 올린 것도 관련된 내용이다. 사기 피해자분들은 바보여서 사기를 당하는 게 아니고 피해회복을 위한 노력이 '돈' 때문 만은 아니다"라며 "박수홍 씨도 그렇다. 그는 돈에 대한 욕심과 집착이 별로 없다. 그럼 왜 자기가 버는 돈을 친형에게 맡겼겠느냐. 절대 불가능하다"라 했다.
이어 "피해자들은 사과 한 마디만 하면 용서를 할 수 있다. 박수홍은 고소 전 1년 4개월 동안 기다리며 친형 측이 사과와 반성이 있을 거라 생각 했다. 근데 수차례 연락을 시도했지만 잠수를 타서 연락도 안됐다"라며 가해자들이 오히려 피해자에게 2자 가해를 한다고 전했다.
김다예는 "적반하장 식으로 나오는 바람에 더 큰 상처를 받아서 극단적 선택을 세 차례 시도하려는 힘든 과정도 있었다. 대부분의 사기 범죄를 일으킨 경제사범들은 1원도 변제하지 않는다. 피해자들은 내가 믿고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상처가 크다. 정신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가 있다"라 했다.
김다예는 "그동안 25개 허위사실 유포로 광고가 끊기고 생업까지 위협을 받았다"라 덧붙였다.
김다예는 "박수홍 씨는 본인이 개그맨이 된 이후로 형을 돕기 위해서 매니저로 데려온 거였다. 선의의 마음이 어마어마한 악의로 돌아와서 굉장히 안타까운 상황"이라면서 "(저를) 일면식도 없는 인물과 엮거나 마약을 했다, 도박을 했다, 각종 범죄에 누명을 씌우고 저를 사회적으로 매장을 시켰다"라고 분노했다.
김다예는 "억울하신 피해자분들이 왜 극단적 선택을 하는지 누구보다 공감이 되고 마음이 아프다. 정부에서도 도움을 주는 기관들이 많지만, 가해자에게 응당한 처벌을 받게 하는 게 가장 피해자가 위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저는 범죄 피해자들의 부당함 억울한 분함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며 '버틸 수 있는 이유'에 "저는 아직 정의로운 법의 심판을 믿고 있다.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응원과 도움을 주셔서 버틸 수 있었다"라 털어놓았다.
김다예는 "그때 당시 저처럼 잘못된 충동이 들거나 포기하고 싶으신 분들께 하고 싶은 말은 조금만 더 버텨주셨으면 좋겠다"라 당부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박봄·홍수아, 못알아보겠네! 과거와 달라진 ★들의 외모 변천史
- "고은아 코 진짜 변했네!" 재수술 大성공..직접 본 시민들이 인정 ('방가네')[종합]
- "출산설 NO" 성소, 이례적 비키니→양조위 직접 부인 '가짜뉴스' 정면 돌파[종합]
- [SC이슈]'서양인 몸매-동양인 얼굴' 최강희, 6㎏ 감량 후 완벽 리즈시절 회복!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