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땐 열애설에 불똥…제인, '조슈아 전여친설'에 참다 못한 해명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모랜드 제인이 세븐틴 조슈아의 전여친설에 대해 해명했다.
해당 글에서는 "세븐틴 좋아할 때 어떤 걸그룹 멤버랑 사귀는 거 아는 팬들은 다 알았었다"며 "연말시상식에서 그 여돌 그룹(모모랜드)이 무대를 하는데 특정 멤버(제인) 나올 때마다 자꾸 세븐틴 멤버들이 조슈아 쳐다봤다. 또 그 여돌 그룹이랑 세븐틴 다 가수석에 있을 때 그 여돌 멤버가 대기실 쪽으로 나가니까 조슈아가 그거 보고 바로 뒤따라 나갔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모모랜드 제인이 세븐틴 조슈아의 전여친설에 대해 해명했다.
18일 제인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오늘도 어김없이 제 이름을 검색해 보았다"는 글을 남겼다. "굉장히 껄끄럽고 조심스러워서 뭐라고 말을 해야할 지 모르겠다. 적어도 우리 팬분들한테는 꼭 말하고 싶어서 감히 적어본다"는 제인은 "여러분 저는 연예계 생활을 하며 단 한번도 저와 거론되는 분을 사석에서 뵌 적도 없으며 근처 분들조차 뵌 적이 없고 연줄이 전혀 없는 분이다"라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제인은 "자꾸만 그때부터 왜 몇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런 얘기가 나오는 것인지 도무지 알 수가 없다. 저는 전혀 모르는 일"이라며 "오래 전부터 저런 루머가 있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저 당시 회사에 실제로 팬분들의 전화도 많이 왔었고 그 때문에 회사에서도 오해를 샀었다"고 토로했다.
또한 제인은 "이후 언급될 때마다 가슴에 손을 얹고 부끄러움 한 점 없이 정말 아니기 때문에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자꾸 나는구먼' 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가만히 있으니까 기정사실화가 되더라"며 "오해가 생기는 것이 이제는 어떤 것이든 너무 너무 너무 싫어서 속상하고 억울한 마음에 얘기해본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앞서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근데 조슈아 여친 털린 거 처음 아님'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서는 "세븐틴 좋아할 때 어떤 걸그룹 멤버랑 사귀는 거 아는 팬들은 다 알았었다"며 "연말시상식에서 그 여돌 그룹(모모랜드)이 무대를 하는데 특정 멤버(제인) 나올 때마다 자꾸 세븐틴 멤버들이 조슈아 쳐다봤다. 또 그 여돌 그룹이랑 세븐틴 다 가수석에 있을 때 그 여돌 멤버가 대기실 쪽으로 나가니까 조슈아가 그거 보고 바로 뒤따라 나갔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 후에 여돌네 숙소리얼리티에 그 멤버 방에 있는 인형이 세븐틴 숙소 조슈아 방에 있는 인형이랑 같은 인형인 게 들킴"이라면서 "(조슈아는)지금 여친이랑도 실컷 티내면서 사귀는 거 보니 참 나잇값 못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최근 조슈아는 인플루언서 A 씨와의 열애설이 불거졌던 바. SNS 등을 토대로 이들이 커플 아이템을 착용했다는 주장이 나왔고, 세븐틴의 콘서트에서 A씨를 목격했다는 목격담도 여럿 등장했다. 관련 사진까지 퍼지자 분위기는 단순 의혹을 넘어 열애를 확신하는 분위기로 바뀌어갔다.
그런 가운데 함께 여행을 다녀오는 등 둘만의 시간을 럽스타그램을 통해 드러내왔다는 주장, 두 사람이 동거 중이라는 추측까지 나왔다. 하지만 조슈아와 소속사는 여전히 침묵만을 지키고 있다. 결국 소속사 사옥 앞에는 '조슈아 탈퇴'를 내건 트럭 시위가 펼쳐지기도 했다.
이 가운데 제인은 최근 조슈아의 열애설로 인해 다시 한 번 '전여친설'이 불거지자 이에 참다 못해 직접 해명까지 나서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응원을 받았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박봄·홍수아, 못알아보겠네! 과거와 달라진 ★들의 외모 변천史
- "고은아 코 진짜 변했네!" 재수술 大성공..직접 본 시민들이 인정 ('방가네')[종합]
- "출산설 NO" 성소, 이례적 비키니→양조위 직접 부인 '가짜뉴스' 정면 돌파[종합]
- [SC이슈]'서양인 몸매-동양인 얼굴' 최강희, 6㎏ 감량 후 완벽 리즈시절 회복!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