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 철벽방어 혼전 합의서"..'불륜설' 브리트니 이혼 쩐의 전쟁 [Oh!llywood]

최이정 2023. 8. 19. 13:5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댄서 샘 아스가리가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41)와의 이혼에서 많은 돈을 가져가지는 못할 것이란 보도가 나왔다.

데일리메일은 18일(현지시간) "두 사람의 혼전 계약에 큰 허점이 드러났기에 아스가리에 많은 돈을 가져가지 못한다. 샘과 브리트니가 결혼하기 전에, 그 커플은 브리트니의 방대한 재산을 엄격하게 보호하는 철두철미한 혼전 협정에 서명했다. 이것은 샘이 그들의 결혼 전에 그녀가 번 돈을 한 푼도 받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전했다.

29세의 아스가리는 스피어스와 결혼한 지 14개월밖에 되지 않은 것이 크다. 합의서에는 그들이 결혼한 후 2년마다 100만 달러를 받을 것이라고 명시돼 있다. US 위클리 역시 "아스가리는 결혼 2년마다 100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었고, 상한선은 1,000만 달러"라고 전했다.

하지만, 소식통은 TMZ에 그가 스피어스로부터 결혼에 대한 '부끄러운 정보'를 알리는 것을 막기 위해 일회성 수표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스피어스는 불륜설에 휩싸인 상태다. 그녀가 자택에서 직원과 바람을 피웠고 이것이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는 보도가 존재했다.

실제로 데일리메일은 아스가리가 조건 재협상을 거부할 경우 스피어스와 관련해 '상당히 당혹스러운' 것을 공개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고 보도했다.

아스가리 측은 이에 대해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샘이 영상으로 전 부인을 이용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다는 많은 주장이 있는데 이는 모두 거짓이다. 샘은 그녀를 향한 어떠한 부정적인 의도도 없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샘은 항상 그녀를 지지해 왔고 앞으로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아스가리는 또한 혼전 계약서에서 스피어스의 음악 컬렉션에 대한 어떠한 권리도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의 이름은 캘리포니아 사우전드 오크스에 있는 그들의 공동 주택의 명의에도 올려져 있지 않다.  

두 사람은 부동산에 1,180만 달러(한화 약 158억 4,740만 원)를 쏟아 부었지만, 그 중 상당 부분은 스피어스의 재산에서 나왔다. 결혼 전 두 사람은 이혼할 경우 집을 유한책임회사나 LLC에 맡기기로 합의했다고 전해진다.

아스가리의 변호사 닐 허쉬는 이 같이 스피어스의 혼전 자산을 보호하는 '철갑' 계약서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재정과 관련해 여전히 조정되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샘은 아직 각 당사자의 개별 자산과 의무의 완전한 성격과 범위를 결정하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페이지 식스는 스피어스가 킴 카다시안, 케빈 코스트너, 조니 뎁과 같은 최고의 고객을 자랑하는 유명인 이혼 변호사 로라 와서를 고용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2016년 스피어스의 '슬럼버 파티'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고, 2022년 6월 결혼했다. 하지만 14개월 만에 제 갈길을 가게 됐다.

아스가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혼 관련 성명서를 발표했다. 그는 "6년간의 사랑과 서로에 대한 헌신 끝에 아내와 저는 우리의 여정을 함께 끝내기로 결정했다"라고 알렸다. 그는 이어 "우리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간직할 것이며 나는 그녀가 항상 행복하기를 바란다. 이런 일도 일어나기 마련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사생활을 요구하는 것은 말도 안 되는 것 같으니 언론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친절하고 사려 깊기를 바랄 뿐"이라는 희망도 드러냈다.

최근 두 사람 사이에 보안이 개입해야 하는 수많은 싸움이 있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스피어스는 아직 이혼 소식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이혼 관련 소식이 전해진 후 바닷가에서 여유롭게 말을 타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하며 의아함을 자아냈다.

스피어스는 앞서 두 번의 결혼 경험이 있다. 그녀는 전 남편인 댄서 케빈 페터라인과의 사이에 두 아들을 뒀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샘 아스가리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