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던 모습"…TIOT 민성·준현, '백전무패' MV 코멘터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프리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민성과 준현의 뮤직비디오 코멘터리가 공개됐다.
티아이오티 측은 19일 민성과 준현의 '백전무패' 뮤직비디오 코멘터리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백전무패' 뮤직비디오를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민성과 준현이 밝힌 코멘터리에는 이들의 솔직 담백한 감정과 자신감, 패기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프레임 더 블루프린트 : 가능성의 서막' 발매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프리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민성과 준현의 뮤직비디오 코멘터리가 공개됐다.
티아이오티 측은 19일 민성과 준현의 '백전무패' 뮤직비디오 코멘터리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백전무패' 뮤직비디오를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민성은 교실 안에 모인 네 멤버가 어깨동무를 한 채 흥을 폭발시키는 장면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스스로를 얽매는 삶보다는 자유롭고 주체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이 장면에서 꿈꾸던 모습이 잘 표현된 것 같아 만족스러웠다"고 설명했다.
준현은 야외 촬영 중 편안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장면에 대해 말했다. 그는 "촬영 막바지에 경치를 바라보는 신이었는데 그동안 힘들었던 기억이 모두 사라지면서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과 뿌듯함이 차올랐다. 그때의 행복했던 감정이 표정에서도 잘 드러난 것 같아 기쁘다"고 했다.
민성과 준현이 밝힌 코멘터리에는 이들의 솔직 담백한 감정과 자신감, 패기가 담겼다. 또 다른 멤버 건희와 우진의 코멘터리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보이즈 플래닛'에서 강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멤버들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 데뷔 앨범 '프레임 더 블루프린트 : 가능성의 서막(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을 발매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 나 때문에 아나운서 포기...미안해"
- 배우 한예슬, 10세 연하 남친 언급 "애칭은 강아지"
- '컬투쇼' 심형탁 "한국 결혼식 사회는 전현무…축가는 비밀"
- '사고로 부상' 이찬원, 활동 재개
- "출산 후 6년 공백"…김희선, '유퀴즈'서 선보일 입담
- 황보, '컬투쇼' 지각 출연 "세수도 못 하고 왔다"
- '오펜하이머', 개봉 5일 만 100만 관객 돌파
- '유퀴즈', 돌연 LG 트윈스 비하 논란…"부적절 표현 사과"
- "울면서 연습했다"...에버글로우, 1년 8개월 공백에 이 갈았다 [종합]
- 제67회 미스 대전·세종·충남, 정연우 '진' 영예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