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다 내려놨다…‘SNL4’ 출격

황효이 기자 2023. 8. 19. 1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 4’ 6회 호스트 가수 성시경



‘SNL 코리아’ 시즌 4가 6회 가수 성시경 편을 예고했다.

오프닝으로 성시경은 ‘너의 모든 순간’을 라이브로 부르며 방청객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하지만 감미로운 오프닝은 시작이었을 뿐, 그는 “짜릿한 시간을 선사해드리겠다”며 수위를 넘나드는 거침 없는 솔직함으로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후 성시경은 달달한 목소리만큼이나 아찔한 코미디 포텐을 폭발시키며 역대급 SNL 무대를 만들었다고. 성시경의 먹방 유튜브 ‘먹을텐데’를 패러디한 테니스 ‘쳐볼텐데’ 코너에서는 평소 다정한 남자친구지만 테니스 학원만 가면 여자친구 주현영과 연락이 끊기는 강습생으로 등장, 순진한 얼굴을 한 채 강사 신동엽과 아슬아슬한 19금 수위의 개그를 선보인다.

‘SNL 코리아 시즌 4’ 6회 예고편



이어 ‘스마트홈’ 코너에서는 성시경의 최고 밈인 ‘모다 시경’을 패러디한다. AI 집사로 등장한 성시경은 ‘고막남친’ 목소리를 장착하고 다정도 병이라는 것을 증명하며 반전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퇴근 후 알콜 탐험기를 통해 애주가의 면모를 보여준 ‘고독한 애주가’ 코너와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 가수 ‘성식이 형’으로 분한 ‘모창 가수 유랑단’ 코너의 파격적인 댄스와 노래까지. 성시경은 그동안 콘서트, 라이브 공연, 예능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끈한 코미디 연기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성시경의 모든 순간’이 담긴 SNL 레전드 편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콘서트를 뛰어넘는 ‘성발라’의 반전 매력 대방출을 예고한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 6회 성시경 편은 19일(토)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