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다 내려놨다…‘SNL4’ 출격
‘SNL 코리아’ 시즌 4가 6회 가수 성시경 편을 예고했다.
오프닝으로 성시경은 ‘너의 모든 순간’을 라이브로 부르며 방청객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하지만 감미로운 오프닝은 시작이었을 뿐, 그는 “짜릿한 시간을 선사해드리겠다”며 수위를 넘나드는 거침 없는 솔직함으로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후 성시경은 달달한 목소리만큼이나 아찔한 코미디 포텐을 폭발시키며 역대급 SNL 무대를 만들었다고. 성시경의 먹방 유튜브 ‘먹을텐데’를 패러디한 테니스 ‘쳐볼텐데’ 코너에서는 평소 다정한 남자친구지만 테니스 학원만 가면 여자친구 주현영과 연락이 끊기는 강습생으로 등장, 순진한 얼굴을 한 채 강사 신동엽과 아슬아슬한 19금 수위의 개그를 선보인다.
이어 ‘스마트홈’ 코너에서는 성시경의 최고 밈인 ‘모다 시경’을 패러디한다. AI 집사로 등장한 성시경은 ‘고막남친’ 목소리를 장착하고 다정도 병이라는 것을 증명하며 반전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퇴근 후 알콜 탐험기를 통해 애주가의 면모를 보여준 ‘고독한 애주가’ 코너와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 가수 ‘성식이 형’으로 분한 ‘모창 가수 유랑단’ 코너의 파격적인 댄스와 노래까지. 성시경은 그동안 콘서트, 라이브 공연, 예능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끈한 코미디 연기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성시경의 모든 순간’이 담긴 SNL 레전드 편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콘서트를 뛰어넘는 ‘성발라’의 반전 매력 대방출을 예고한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 6회 성시경 편은 19일(토)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