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X이해리, 우정 휴가 사진 공개 “다비치의 우정은 죽을 때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비치 강민경이 이해리와 함께 한 휴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강민경은 자신의 SNS에 "다비치 휴가 다녀왔습니댜... 사진 되게 많이 많이 찍었는데 계속 계속 올려도 될까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치는 20년 우정이 빛나는 동반 여행 인증샷을 자랑했다.
한편 다비치는 지난 2008년 데뷔하여 다양한 히트곡을 남기며 축제의 아이콘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비치 강민경이 이해리와 함께 한 휴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강민경은 자신의 SNS에 “다비치 휴가 다녀왔습니댜... 사진 되게 많이 많이 찍었는데 계속 계속 올려도 될까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치는 20년 우정이 빛나는 동반 여행 인증샷을 자랑했다.
또 각자 늘씬한 비율을 뽐내며 노래도 잘하고 비주얼도 뛰어난 ‘여신콤비’ 임을 입증했다.
팬들은 “사진 질릴 때까지 올려줘요”, “예쁜 언니 옆 예쁜 언니”라며 그들의 매력에 감탄했다.
한편 다비치는 지난 2008년 데뷔하여 다양한 히트곡을 남기며 축제의 아이콘이라고 불리고 있다. 작년 5월에도 앨범 ‘Season Note’를 발매하며 꾸준히 활동 중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