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층버스X길건, 청각장애 아동 위한 기부 콘서트 개최
강주일 기자 2023. 8. 19. 13:00
길건과 떠나는 이층버스 음악여행
8월 26일 기부 콘서트
밴드 이층버스가 가수 길건과 함께 청각장애 아동 수술을 위한 기부콘서트를 진행한다.
이층버스는 오는 26 일 오후 5시 서울시 모던 K 서울 SEED 소극장에서 가수 길건과 ‘길건과 떠나는 이층버스 음악여행’ 이라는 타이틀로 관객을 만난다 .
가수 길건은 “이번 콘서트가 너무 기대되고 함께하게 되어 감동이다. 선한 영향력은 혼자만의 힘으로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닌 모든 이들의 동참으로 이뤄낼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한다” 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길건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1 집 앨범 ‘여왕개미’ 와 트랩팝 장르의 곡을 이층버스 김형규 PD 와 편곡을 고민해 밴드로 선보일 예정이고, 신곡 ‘Freedom’ 과 히트곡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에 있다 ” 고 밝혔다.
이층버스 소속사 모던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콘서트는 함께하는 길건이 청각장애 아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고, 콘서트 관객을 위해 그림을 기부한 badboss 작가와 연극 ‘하트시그널 ’ 의 초대권을 기부한 뮤지컬 ‘써니텐’ 의 이주영 연출 등 길건이 많은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무대를 준비하는 중이다. 이번 콘서트의 포스터 역시 길건의 지인인 양치기 작가의 도움을 받아 제작됐다” 고 밝혔다 .
밴드 이층버스는 김형규PD 를 주축으로 바이올린 제니윤, 보컬 이선호, 건반 이상인, 드럼 박성룡, 베이스 박동혁, 기타 연태희, 기타 이창우, 퍼커션 이소운, 디렉터 권석홍, 박동준, 제준근으로 구성돼 있다. 100 명의 청각 장애 아동들에게 아름다운 소리를 선물하기 위해 모인 프로젝트 밴드다.
이층버스와 함께 콘서트를 꾸밀 가수 길건은 최근 새 앨범 ‘Freedom’ 을 발매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