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쾌걸춘향' 재희 닮았다는 얘기 많이 들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개그맨 유재석이 90년대 록 카페 시절을 소환한다.
그때 그 감성에 취한 주우재는 유재석과 함께 버즈 민경훈 모창을 펼쳤다.
그러나 주우재는 그 몰입을 깨며 유재석으로부터 "넌 너무 과해"라는 지적을 듣는다고 해, 어떤 개인기를 보여줬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재석은 자신의 추억까지 꺼내며 90년대 '록 카페' 시절을 소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놀면 뭐하니?'에서 개그맨 유재석이 90년대 록 카페 시절을 소환한다.
19일 오후6시2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는 '전국 간식자랑' 여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모델 주우재는 학창시절 핫 플레이스에 유독 감성에 젖는 모습을 보였다. 주우재는 "학교 다닐 때 드라마 '쾌걸춘향' 재희 닮았다는 얘기 많이 들었다"고 아무도 묻지 않은 추억을 소환했다.
그때 그 감성에 취한 주우재는 유재석과 함께 버즈 민경훈 모창을 펼쳤다. "우리 노래방 가면 난리나"라며 노래에 심취한 유재석. 그러나 주우재는 그 몰입을 깨며 유재석으로부터 "넌 너무 과해"라는 지적을 듣는다고 해, 어떤 개인기를 보여줬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재석은 자신의 추억까지 꺼내며 90년대 '록 카페' 시절을 소환했다. "지금 생각하면 부끄러운데"라고 말하는 유재석을 시작으로, 주우재와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미주까지 춤판을 벌였다. 주우재는 추억의 간식에 대식가로 거듭났으며, 넘치는 에너지로 춤을 췄다. 이미주는 평소와 달리 과식까지 했다. 이들이 춤판을 열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