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1년6개월 병상 생활 끝 재기 성공→‘불후’ 전설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현빈이 3년만에 '불후의 명곡' 전설로 나선다.
박현빈은 8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박서진, 홍지윤, 나태주, 성민, 정다경 등이 박현빈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지난 2020년 박상철&박현빈 편으로 출연한 바 있는 박현빈은 3년 만에 '불후의 명곡' 단독 아티스트로 출연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현빈이 3년만에 '불후의 명곡' 전설로 나선다.
박현빈은 8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박서진, 홍지윤, 나태주, 성민, 정다경 등이 박현빈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2006년 싱글앨범 '빠라빠빠'로 데뷔한 박현빈은 올해로 데뷔 18년차를 맞았다. 침체기를 맞았던 트로트계에 혜성처럼 등장해‘트로트 아이돌’이란 수식어를 얻었다. '샤방샤방', '곤드레만드레', '오빠만 믿어' 등 히트곡을 남기며 트로트 돌풍을 이끌었다.
7년전 교통사고로 1년6개월 병상생활을 하며 잠시 무대를 떠났던 박현빈은 재기에 성공해 다시 무대에 올랐다. 누구보다 노래에 간절함을 느꼈던 박현빈은 “무엇보다 가족의 소중함과 노래에 대한 절실함이 있다”며 “팬들이 주신 사랑을 조금씩 갚아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2020년 박상철&박현빈 편으로 출연한 바 있는 박현빈은 3년 만에 ‘불후의 명곡’ 단독 아티스트로 출연하게 됐다.
한편, 박현빈은 '한판 뜨자', '비싼 술 먹고' 등 신곡을 발표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과 공연으로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박하선, 가슴 드러내고 몸매 자랑 ♥류수영도 놀라겠어
- 이윤지 큰딸, 벌써 이렇게 컸나‥수면 독립 성공해 축하금 받고 행복
- “우리 자려고 만나?” 남친과 이별 후 파트너 관계까지 ‘씁쓸’ (연참)
- 이상순 “말할 상대 많이 없어, ♥이효리와 얘기하는 게 낙”(배캠)
- 박나래 37도 폭염 속 훌러덩…양양 해변 빨간 비키니 몸매 자랑 (나혼자산다)
- 입이 떡 88층 330억 펜트하우스 “돈 있으면 살고파”(알쓸별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