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들’ 전현무X유병재X하니, 지식 대결 “겸상 못하겠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 유병재, 하니가 예술 지식 대결을 벌이며 티격태격한다.
전현무, 유병재, 하니와 함께 배워가는 컬렉션 투어 MBC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은 20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이하 ‘선녀들’)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컬렉션들을 찾아다니며 역사, 문화, 예술을 알아보고 배워보는 인문학 여행 리얼리티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약 2년 만에 시즌5로 컴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의 주제가 ‘컬렉션’이라는 소식에 ‘무스키아’ 전현무는 남다른 마음으로 첫 녹화에 참여했다. 지식 라이벌 유병재 앞에서 “그림을 되게 좋아한다. 그림 그리는 MC 아닙니까?”, “난 아티스트이자 컬렉터다. 집에 기안84, 솔비 그림을 소장하고 있다”라고 예술부심을 부리지만, 유병재의 집요한 질문에 말문이 막혀 웃음을 자아냈다.
새롭게 합류한 MC 하니는 “어릴 때 엄마와 전시회를 다니며 조기교육(?)을 했다”라고 말해, 전현무와 유병재의 관심을 모았다. 게다가 하니는 영어, 중국어에 능통하고 수학에도 뛰어난 ‘뇌섹녀’로 알려진 바. 그러나 엉뚱한 대답을 하면서 예술엔 허당인 면모가 드러났다고.
하니는 실망하는 전현무에게 “겸상 못하겠어요?”라며 발끈했고, 둘을 지켜보던 유병재는 “다행이다. 수준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라고 안도해, 지식 대결로 티격태격하던 이들이 컬렉션 투어를 통해 ‘예술잘알(예술을 잘 아는 사람)’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전현무, 유병재, 하니와 함께 배워가는 컬렉션 투어 MBC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은 20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참시’ 이상엽, 푸바오 패밀리와 만났다? “여기가 천국”
- 에버글로우, 美 케이콘서 컴백무대…신곡 ‘슬레이’ 최초 공개
- BTS 정국·지민,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 나란히 1·2위
- ‘나혼산’ 트와이스 지효, 자취 2년차 야무진 살림꾼 “새로 태어난 기분”
- ‘하시4’ 절절한 고백 릴레이…반전 있을까?
- ‘편스토랑’ 송가인, 영탁도 감탄한 먹방 요정 “잘 먹는구나”
- ‘연인’, ‘소옆경2’ 제쳤다…동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 [인터뷰②] 키스오브라이프, 무한 성장동력은 그들 자신이었다
- [인터뷰①] 키스오브라이프 “강렬 퍼포먼스 비결? 서로 자극 받아 상향평준화”
- [종합] ‘나혼산’ 박나래, 양양서 느낀 니스 해변→‘삼겹살+ 맥주’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