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윤혜진, 유튜브 도중 '저혈당 쇼크' 긴급상황 "진짜 죽을 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웅의 아내이자 발레리나 출신 인플루언서 윤혜진이 유튜브 영상을 찍던 도중 '저혈당 쇼크'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17일 윤혜진의 '왓씨TV' 채널에는 '오랜만에 집에 혼자! 레시피,깨알언박싱,저혈당쇼'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어 많은 문의가 왔던 대패삼겹살 솥밥 레시피를 설명하던 윤혜진은 밥을 뜸 들이는 사이 언박싱을 하다 저혈당 쇼크가 와 머리를 짚었다.
윤혜진은 남편 엄태웅에게 저혈당 쇼크가 올 뻔한 상황을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엄태웅의 아내이자 발레리나 출신 인플루언서 윤혜진이 유튜브 영상을 찍던 도중 '저혈당 쇼크'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17일 윤혜진의 '왓씨TV' 채널에는 '오랜만에 집에 혼자! 레시피,깨알언박싱,저혈당쇼'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혜진은 "여러분 처음입니다. 오랜만에 제가 혼자입니다. 자유부인이에요"라며 "야외 스케줄 때문에 지온이를 맡길곳이 필요했는데 지온이 절친네가 맡아주신다고 하셔서 아이가 처음으로 친구집에서 외박을 하게됐다. 그런데 스케줄이 취소된거다. 그래서 우리집에 부르려고 했더니 친구 어머니가 혼자 쉬는 날도 있어야 한다고 했다"며 남편과 딸 없이 혼자 집에서 있는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윤혜진은 "집에 아무도 없다. 사실 엄지온 분리불안증이 있다. 그래서 약간 허전하다"라며 서운해 했다.
이어 많은 문의가 왔던 대패삼겹살 솥밥 레시피를 설명하던 윤혜진은 밥을 뜸 들이는 사이 언박싱을 하다 저혈당 쇼크가 와 머리를 짚었다.
윤혜진은 "여러분 진짜 쇼 아니다. 갑자기 덥고 식은땀이 흐른다. 죽겠다"며 긴급처방으로 집에 있는 쵸콜렛을 급하게 입에 넣었다.
윤혜진은 "집에 아무도 없는데 이 쵸콜렛 없었으면 저는 카메라 켜 놓고 쓰러졌다"며 "이런 걸 쑤셔 넣어야 한다. 갑자기 되게 서럽네 지금.. 혼자 있는 데다가"라며 다른 간식들도 먹으며 겨우 울렁이는 몸을 달랬다.
윤혜진은 남편 엄태웅에게 저혈당 쇼크가 올 뻔한 상황을 이야기했다.
윤혜진은 "저혈당와서 죽을 뻔했다"라며 "영상도 날려 먹고, 녹화 버튼을 안 눌렀다, 오빠가 매번 그러니깐 나도 무의식적으로 따라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엄태웅은 "좋은 건 안 따라 하고"라고 농담했다.
한편 윤혜진은 지난 2013년 엄태웅과 결혼, 슬하에 딸 지온 양을 두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박봄·홍수아, 못알아보겠네! 과거와 달라진 ★들의 외모 변천史
- "고은아 코 진짜 변했네!" 재수술 大성공..직접 본 시민들이 인정 ('방가네')[종합]
- "출산설 NO" 성소, 이례적 비키니→양조위 직접 부인 '가짜뉴스' 정면 돌파[종합]
- [SC이슈]'서양인 몸매-동양인 얼굴' 최강희, 6㎏ 감량 후 완벽 리즈시절 회복!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