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상엽, 푸바오 패밀리와 만났다? “여기가 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엽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핫스타 푸바오 패밀리를 만난다.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상엽과 판다 푸바오의 만남이 성사된다.
'찐' 웃음이 난무하는 이상엽과 매니저의 행복 가득한 놀이공원 나들이는 19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상엽과 판다 푸바오의 만남이 성사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소원 성취를 위해 매니저와 함께 판다 ‘푸바오’가 있는 놀이공원으로 향한다.
놀이공원에 입장한 이상엽은 포토존을 발견, 매니저와 함께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기념사진을 촬영,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참견인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신이 난 이상엽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처럼 다른 길로 새는가 하면, 일정을 분 단위로 계획해온 ‘파워J형’ 매니저는 자꾸만 시계를 들여다보며 초조해하는 등 두 사람의 극과 극 케미가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매니저는 “평소 형이 정말 잘 챙겨주신다. 이번 기회에 형님에게 받은 것들을 보답하고 싶어 작게나마 준비했다”며 직접 만든 도시락을 오픈한다. 이상엽은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가득 채운 아기자기한 음식의 향연에 감동했다고 하는데. 그를 깜짝 놀라게 한 매니저의 요리 실력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디어 기다리고 고대하던 푸바오 패밀리와 만난 이상엽과 매니저는 푸바오에게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한다. 이상엽과 매니저는 “귀여워”를 연발하는가 하면, 푸바오와 셀카를 찍는 등 성덕에 등극해 참견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굿즈샵에 도착한 이상엽은 “여기가 천국이다”라며 푸바오 굿즈 삼매경에 빠진다. 끝도 없이 펼쳐져 있는 놀이공원 굿즈 상점은 이상엽의 쇼핑 열정을 자극, 결국 양손 가득 굿즈를 들고 나타나 웃음을 폭발시킨다.
‘찐’ 웃음이 난무하는 이상엽과 매니저의 행복 가득한 놀이공원 나들이는 19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버글로우, 美 케이콘서 컴백무대…신곡 ‘슬레이’ 최초 공개
- BTS 정국·지민,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 나란히 1·2위
- ‘나혼산’ 트와이스 지효, 자취 2년차 야무진 살림꾼 “새로 태어난 기분”
- ‘하시4’ 절절한 고백 릴레이…반전 있을까?
- ‘편스토랑’ 송가인, 영탁도 감탄한 먹방 요정 “잘 먹는구나”
- ‘연인’, ‘소옆경2’ 제쳤다…동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 [인터뷰②] 키스오브라이프, 무한 성장동력은 그들 자신이었다
- [인터뷰①] 키스오브라이프 “강렬 퍼포먼스 비결? 서로 자극 받아 상향평준화”
- [종합] ‘나혼산’ 박나래, 양양서 느낀 니스 해변→‘삼겹살+ 맥주’ 먹방
- ‘나혼산’ 지효, 필라테스→보쌈집 혼술... “낮술 부모님께 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