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소 '출산설' 반박하듯 이례적 비키니→양조위도 "완벽한 거짓" 가짜뉴스 정면 돌파[종합]

이유나 2023. 8. 19. 0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걸그룹 우주소녀 출신 중국 가수 성소가 배우 양조위와의 출산설에 대응하듯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앞서 홍콩 배우 양조위는 성소와의 불륜설에 "완전히 거짓"이라며 일축했다.

양조위와 성소의 나이차이는 36살이다.

사나연예 등 중화권 매체들은 양조위가 성소가 비밀리에 사랑에 빠졌고, 성소가 양조위의 아이까지 출산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한국 걸그룹 우주소녀 출신 중국 가수 성소가 배우 양조위와의 출산설에 대응하듯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18일 성소는 자신의 SNS에 바닷가와 리조트에서 휴가중인 사진을 공개하며 이례적인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앞서 홍콩 배우 양조위는 성소와의 불륜설에 "완전히 거짓"이라며 일축했다.

17일 인도매체 '핑크빌라'는 양조위 대변인으로부터 받은 불륜설 관련 답변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양조위 측은 "사실무근이다. 진위를 묻는다면 명백히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터무니없고 완전한 거짓"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12일 양조위와 성소와의 불륜설이 불거졌다. 양조위와 성소의 나이차이는 36살이다. 사나연예 등 중화권 매체들은 양조위가 성소가 비밀리에 사랑에 빠졌고, 성소가 양조위의 아이까지 출산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한 양조위가 성소를 위해 일본에 부동산까지 구입했거나 두 사람이 지난해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는 루머도 제기됐다는 보도도 나왔다.

양조위는 지난 2008년 중국 배우 유가령과 19년 열애 끝에 결혼, 이후 모범적인 가정 생활을 하며 잉꼬부부로 불려왔던 만큼 불륜설은 큰 충격을 안겼다.

이에 대해 성소 소속사는 즉각적으로 "어처구니없는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다"고 부인하며 루머 유포자들에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한 바 있다.

당시 양조위는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나, 현지 언론들을 통해 아내 유가령과 지인이 주최하는 파티에 참석한 사진을 공개하며 불륜설을 간접적으로 부인했다.

한편 1962년 생인 양조위는 지난 1983년 영화 '1997 대풍광'으로 데뷔했다. 이후 '아비정전', '중경삼림', '해피투게더', '화양연화', '무간도', '영웅', '색,계' 등에 출연하며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었다. 최근에는 걸그룹 뉴진스 '쿨 위드 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998년 생인 성소는 지난 2016년 우주소녀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18년부터 국내 활동 대신 중국 활동에 집중, 지난 3월 우주소녀에서 공식 탈퇴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