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코, 차세대 무선 에어리스 도장기 퀵샷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도장 장비 전문 제조업체 '그레이코(Graco Inc.)'가 업계 최초로 유일하게 전기식 에어리스 건이 장착된 울트라 퀵샷(Ultra® QuickShot™) 도장기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퀵샷은 도장 작업 속도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업계 최초 기술들이 결합 적용된 '소규모 작업용' 무선 에어리스 도장기로, 최상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전세계 도장 전문가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도장 장비 전문 제조업체 ‘그레이코(Graco Inc.)’가 업계 최초로 유일하게 전기식 에어리스 건이 장착된 울트라 퀵샷(Ultra® QuickShot™) 도장기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퀵샷은 도장 작업 속도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업계 최초 기술들이 결합 적용된 ‘소규모 작업용’ 무선 에어리스 도장기로, 최상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전세계 도장 전문가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전기식 에어리스 건이 장착되어 있어 기존 에어리스 건보다 약 80배 이상 더 빠른 반응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페인트칠을 할 때 튀거나 흐르는 ‘건스핏’ 현상을 차단하여 보다 더 매끄럽고 우수한 마감을 제공한다.
전기식 에어리스 건은 컴팩트한 크기로 틈새 등 좁은 영역에서의 작업을 용이하게 해주며 업계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방아쇠 당김으로 작업자의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건에서 바로 다이얼을 돌려 필요한 성능에 맞춰 압력과 유량을 정밀하고 신속하게 조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울트라 퀵샷 도장기는 어디든 도달 가능한 1.8m의 유연한 호스 길이로 높은 이동성을 제공하며 벨트 및 홀스터와 함께 사용시 핸즈 프리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또 ‘쓰리 퀵(3 Quick)’, 빠른 준비, 빠른 리필 및 색상 변경, 빠른 스프레이 속도 및 세척을 특징으로 한다.
그레이코 관계자는 “현재 울트라 퀵샷은 초도 물량이 매진되고 있으며, 터치업, DIY 용도뿐만아니라 소규모 인테리어나 전문 도장기 서브용 장비로도 추천한다”며 “더 높은 품질의 마감을 더 빠르고 쉽게 제공할 수 있는 그레이코의 혁신적인 특허 기술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코 울트라 퀵샷(Ultra® QuickShot™) 도장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ee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경 때문에 극단선택 시도"…이다영·이재영 자매, '폭로 예고'
- “어머니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연금복권 1·2등 동시 당첨자 ‘21억 행운’
- "방송 나오면 XX해버린다"…尹 조문간 노사연에 선 넘는 욕설
- 양조위, 우주소녀 성소와 불륜설에 “터무니없는 루머”
- '입시비리 셀럽' 조민, 의사 접고 유튜버 본격화?…"편집자 모집 조기 마감"
- 한소희, 온몸 뒤덮은 타투…시크 매력 발산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해가 갈수록 너무 좋다"
- 기안84 "폭염에 마라톤 연습하다 죽을 뻔"
- 이승기·이다인, 다른날 같은 장소서 '부부스타그램'
- 트와이스 지효, JYP 입사 19년 만에 솔로 데뷔…“지금이라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