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사장’ 덱스, 정시 출근에 할말 다 하는 덱쪽이 모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덱스가 MZ 면모를 보인다.
8월 20일 방송되는 JBC '웃는 사장'에서 덱스가 사장 박나래, 직원 한승연과는 달리 정시 출근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밝힌다.
정시 출근한 덱스는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뒤 곧바로 한승연에게 걸려 '덱스씌' 지옥이자 재료 준비 지옥에 빠진다.
박나래는 한승연에게 한껏 잔소리 받고는 괜히 옆에 있던 덱스에게 한풀이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덱스가 MZ 면모를 보인다.
8월 20일 방송되는 JBC '웃는 사장'에서 덱스가 사장 박나래, 직원 한승연과는 달리 정시 출근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밝힌다.
정시 출근한 덱스는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뒤 곧바로 한승연에게 걸려 ‘덱스씌‘ 지옥이자 재료 준비 지옥에 빠진다.
한 차례 영업 준비를 마친 박나래 식당은 영업마다 누락, 컴플레인 등 위기를 겪자, 영업 개선을 위해 사전 회의 후 조리 과정 단축을 선보인다.
박나래 식당은 배달 음식에 맞춰 조리 시간을 좀 더 줄여 대량 주문에도 끄떡없는 준비를 마친다. 매출 상승에 심혈을 기울인 박나래 식당은 이번 영업을 통해 처음으로 1등을 기록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박나래 식당의 군기반장 한승연은 사장 박나래까지 단속하며 식당 위생을 철저히 관리한다. 박나래는 한승연에게 한껏 잔소리 받고는 괜히 옆에 있던 덱스에게 한풀이해 웃음을 유발한다.
얼떨결에 불똥이 튄 덱스는 “그럼 저도 할 말 있어요”라고 덱쪽이다운 한마디를 외쳐 모두를 웃게 만든다는 후문이다.20일 오후 6시 40분 방송. (사진=JTB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박하선, 가슴 드러내고 몸매 자랑 ♥류수영도 놀라겠어
- 이윤지 큰딸, 벌써 이렇게 컸나‥수면 독립 성공해 축하금 받고 행복
- “우리 자려고 만나?” 남친과 이별 후 파트너 관계까지 ‘씁쓸’ (연참)
- 이상순 “말할 상대 많이 없어, ♥이효리와 얘기하는 게 낙”(배캠)
- 박나래 37도 폭염 속 훌러덩…양양 해변 빨간 비키니 몸매 자랑 (나혼자산다)
- 입이 떡 88층 330억 펜트하우스 “돈 있으면 살고파”(알쓸별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