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승, 김향기와 ‘플레이, 플리’ 주연 발탁

손봉석 기자 2023. 8. 19. 0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현승 어니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신현승이 플레이리스트와 일본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훌루(Hulu)를 통해 동시 공개 예정인 ‘플레이 플리’에 주연으로 발탁, 또 한번의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18일 어니스트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신현승이 2023년 겨울 공개를 앞둔 ‘플레이, 플리’의 주연 ‘이도국’ 역으로 발탁되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 전했다.

‘플레이, 플리’는 ‘플레이, 플리’는 아이돌과 유튜버의 비밀 연애를 그리는 작품으로 2020년 9월부터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드라마에서는 SNS 메신저를 바탕으로 MZ세대들만의 톡톡 튀는 에피소드를 그려내며,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와 어울리는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선보일 예정에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신현승은 무대 앞에서는 누구보다 빛나는 인기 아이돌 그룹 세즈의 맴버 레비이자 평소에는 허당미 넘치는 금쪽이 이도국 역을 맞아 두 사이의 간극을 자신만의 폭넓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바탕으로 모두 담아낼 전망이다. 함께 주연으로 호흡을 맞추게 될 송한주 역의 김향기와 함께 청춘의 순간을 청량하고 아름답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겨울 참신한 소재와 스피디한 전개로 호평을 모았던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메소드엔터테인먼트의 총괄 이사 마태오(이서진 분)와 송은하(정혜영 분)의 아들이자 신인 배우 마은결(예명 고은결)역을 맡아 갖은 집안 문제와 난관에도 변치 않는 선량함과 열의를 지닌 올곧은 면모를 실감 나게 표현하며 등장하는 장면마다 존재감을 남긴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신현승은 2023년 하반기 공개를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에는 망원지구대 3개월 차 신입 경찰 ‘김지수’ 역으로 캐스팅된 것에 이어 이번 ‘플레이, 플리’까지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올해에도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특유의 성실한 태도와 탁월한 표현력으로 캐릭터를 실체화시키는 신현승이 어떤 모습으로 ‘이도국’ 역을 구현해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신현승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플레이, 플리’는 올겨울에 공개가 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