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네→케인→사네 골! 뮌헨, 브레멘에 1-0 리드(전반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에른 뮌헨이 리드한 채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전반 종료 현재 뮌헨이 1-0으로 앞서고 있다.
전반 4분 사네가 케인과 원투 패스를 주고 받은 뒤 그대로 골문으로 질주해 침착하게 마무리했다.
전반전은 뮌헨이 1-0으로 앞선 채 끝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오종헌]
바이에른 뮌헨이 리드한 채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뮌헨은 19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브레멘에 위치한 베저슈타디온에서 베르더 브레멘과 2023-24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전반 종료 현재 뮌헨이 1-0으로 앞서고 있다.
이날 뮌헨은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케인이 포진했고 코망, 무시알라, 사네가 뒤를 받쳤다. 중원에는 고레츠카, 키미히가 짝을 이뤘고 4백은 데이비스, 김민재, 우파메카노, 마즈라위가 호흡을 맞췄다. 골키퍼 장갑은 울라이히가 꼈다.
전반 초반 선제골이 나왔다. 전반 4분 사네가 케인과 원투 패스를 주고 받은 뒤 그대로 골문으로 질주해 침착하게 마무리했다. 전반 막판 김민재가 기회를 잡았다. 전반 44분 코너킥 상황에서 키미히가 올려준 공을 김민재가 헤더로 연결했지만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다. 전반전은 뮌헨이 1-0으로 앞선 채 끝났다.
오종헌 기자 ojong12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