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승민, ‘신병2’ 말년병장 윤지호 역 출연

손봉석 기자 2023. 8. 19. 04: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승민 엠케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승민이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의 말년병장 윤지호 역으로 출연한다고 18일 전했다.

오는 28일 첫 공개되는 지니TV 오리지널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김민호 분)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이 부임하면서 더욱 ‘빡세진’ 생활관 라이프가 펼쳐진다.

‘신병2’ 제작진은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와 스케일, 코믹 앙상블을 기대해도 좋다”라며 시즌1과는 또다른 재미를 예고했다.

이승민은 극 중 전역 직전인 말년 병장 윤지호 역을 맡았으며, 윤지호는 극중 차훈(유희제)과 동반 입대한 말년병장으로 무심한 듯 하지만 병사들에게 은근히 챙겨주는 츤드레 같은 인물이다.

배우 이승민 엠케이엔터테인먼트



오는 25일 공개 될 영화 ‘호러메이트’에서 주인공 박시우를 연기 한 이승민이 새로운 캐릭터 윤지호를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패들의 궁금증을 높이고있다.

이승민이 윤지호로 분하는 ‘신병2’는 28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배우 이승민 엠케이엔터테인먼트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