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승민, ‘신병2’ 말년병장 윤지호 역 출연
손봉석 기자 2023. 8. 19. 04:17
배우 이승민이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의 말년병장 윤지호 역으로 출연한다고 18일 전했다.
오는 28일 첫 공개되는 지니TV 오리지널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김민호 분)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이 부임하면서 더욱 ‘빡세진’ 생활관 라이프가 펼쳐진다.
‘신병2’ 제작진은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와 스케일, 코믹 앙상블을 기대해도 좋다”라며 시즌1과는 또다른 재미를 예고했다.
이승민은 극 중 전역 직전인 말년 병장 윤지호 역을 맡았으며, 윤지호는 극중 차훈(유희제)과 동반 입대한 말년병장으로 무심한 듯 하지만 병사들에게 은근히 챙겨주는 츤드레 같은 인물이다.
오는 25일 공개 될 영화 ‘호러메이트’에서 주인공 박시우를 연기 한 이승민이 새로운 캐릭터 윤지호를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패들의 궁금증을 높이고있다.
이승민이 윤지호로 분하는 ‘신병2’는 28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