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오현은 커피 내리고→이현승·홍동선 설거지→문성민·이시우 서빙…현대캐피탈, 특별한 팬 페스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캐피탈이 19일과 20일 연고지 천안에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2023 팬 페스트'를 실시한다.
19일 진행되는 팬 페스트 1일차에서는 천안에 있는 한 카페를 대여해 선수단에서 준비한 일일 카페를 진행한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일일 팬카페는 구단SNS를 통해 참가 신청한 배구팬 중 14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이 19일과 20일 연고지 천안에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2023 팬 페스트’를 실시한다.
19일 진행되는 팬 페스트 1일차에서는 천안에 있는 한 카페를 대여해 선수단에서 준비한 일일 카페를 진행한다. 여오현 플레잉 코치가 커피를 내리고, 이현승, 홍동선이 설거지를 담당할 예정이다. 문성민, 이시우가 서빙을 담당하는 등 경기장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으로 일일 스카이워커스 팬카페를 준비했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일일 팬카페는 구단SNS를 통해 참가 신청한 배구팬 중 14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일카페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입은 구단 연고지인 천안지역에 모두 기부될 예정이다.
20일 진행되는 팬 페스트 2일차는 구단 서포터즈 자일즈 회원 대상으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글램핑을 준비했다.
전국에서 활동 중인 자일즈 회원 중 100명의 회원들이 함께 하며 현대캐피탈 선수들과 허벅지 씨름, 물총 싸움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선수들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색다른 글램핑 시간으로 준비했다.
현대캐피탈은 2005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팬과 현대캐피탈 선수들이 함께 즐거운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선수단 복합 베이스캠프인 캐슬오브 스카이워커스에서 수중배구, 어터슬라이딩과 캠핑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수들과 배구교실을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뜨거운 여름에도 스카이워커스 선수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매년 여름 구단에서 가장 크게 진행하는 선수들과 팬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팬분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으로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정원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대표 배임 혐의로 고발 “전속계약 유지 불가”(전문) - MK스포츠
- 세븐틴 에스쿱스, 촬영 중 왼쪽 무릎 부상 “수술 필요”(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가수 겸 배우 김세정, 치명적 섹시美+아찔한 뒤태 - MK스포츠
- 오연서, 상의 벗은 과감한 언더웨어[똑똑SNS] - MK스포츠
- ‘얼차려’는 사과했지만...배정대, 11년 전 학폭 논란 정면 돌파 결정 왜? 그날의 진실은? [MK이슈
- 염경엽 감독 ‘역전승 거둔 선수들에게 박수를’ [MK포토] - MK스포츠
- 문보경 ‘오늘의 히어로’ [MK포토] - MK스포츠
- 문보경-정주현-김민성 ‘오늘의 해결사들’ [MK포토] - MK스포츠
- LG ‘연장 12회, 기분좋은 역전승’ [MK포토] - MK스포츠
- SSG ‘연장 12회 혈투끝에 패하면서 4연패 수렁’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