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제인, 조슈아 전여친설 해명 "단 한번도 만난적 없다"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모랜드 제인이 세븐틴 조슈아의 전여친설에 대해 해명했다.
18일 제인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오늘도 어김없이 제 이름을 검색해 보았다"는 글을 남겼다.
"굉장히 껄끄럽고 조심스러워서 뭐라고 말을 해야할 지 모르겠다. 적어도 우리 팬분들한테는 꼭 말하고 싶어서 감히 적어본다"는 제인은 "여러분 저는 연예계 생활을 하며 단 한번도 저와 거론되는 분을 사석에서 뵌 적도 없으며 근처 분들조차 뵌 적이 없고 연줄이 전혀 없는 분이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모모랜드 제인이 세븐틴 조슈아의 전여친설에 대해 해명했다.
18일 제인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오늘도 어김없이 제 이름을 검색해 보았다"는 글을 남겼다. "굉장히 껄끄럽고 조심스러워서 뭐라고 말을 해야할 지 모르겠다. 적어도 우리 팬분들한테는 꼭 말하고 싶어서 감히 적어본다"는 제인은 "여러분 저는 연예계 생활을 하며 단 한번도 저와 거론되는 분을 사석에서 뵌 적도 없으며 근처 분들조차 뵌 적이 없고 연줄이 전혀 없는 분이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제인은 "자꾸만 그때부터 왜 몇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런 얘기가 나오는 것인지 도무지 알 수가 없다. 저는 전혀 모르는 일"이라며 "오래 전부터 저런 루머가 있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저 당시 회사에 실제로 팬분들의 전화도 많이 왔었고 그 때문에 회사에서도 오해를 샀었다"고 토로했다.
또한 제인은 "이후 언급될 때마다 가슴에 손을 얹고 부끄러움 한 점 없이 정말 아니기 때문에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자꾸 나는구먼' 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가만히 있으니까 기정사실화가 되더라"며 "오해가 생기는 것이 이제는 어떤 것이든 너무 너무 너무 싫어서 속상하고 억울한 마음에 얘기해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근데 조슈아 여친 털린 거 처음 아님'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세븐틴 좋아할 때 어떤 걸그룹 멤버랑 사귀는 거 아는 팬들은 다 알았었다"며 "연말시상식에서 그 여돌 그룹(모모랜드)이 무대를 하는데 특정 멤버(제인) 나올 때마다 자꾸 세븐틴 멤버들이 조슈아 쳐다봤다. 또 그 여돌 그룹이랑 세븐틴 다 가수석에 있을 때 그 여돌 멤버가 대기실 쪽으로 나가니까 조슈아가 그거 보고 바로 뒤따라 나갔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 후에 여돌네 숙소리얼리티에 그 멤버 방에 있는 인형이 세븐틴 숙소 조슈아 방에 있는 인형이랑 같은 인형인 게 들킴"이라면서 "(조슈아는)지금 여친이랑도 실컷 티내면서 사귀는 거 보니 참 나잇값 못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조슈아는 최근 비연예인 여성과 오랜 기간 교제 중이며 럽스타그램을 통해 비밀 연애를 이어왔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모모랜드 제인 글 전문
오늘도 어김없이 제 이름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굉장히 껄끄럽고 조심스러워서 뭐라고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요..
적어도 우리 팬분들한테는 꼭 말하고 싶어서.... 감히.. 적어봅니다,,,
여러분,, 저는 연예계 생활을 하며,, 단 한번도,, 저와 거론되는 분을 사석에서,, 뵌 적도 없으며,, 근처 분들조차 뵌 적 이 없고,, 연줄이 전혀 없는 분인데,, 자꾸 만,,,,, 그 때부터 왜 몇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런 얘기가 나오는 것인지,,도무 지 알 수가 없습니다. 저는 전혀 모르는 일입니다,,
조세호 선배님 표정(모르는데 어떻게 가요!?)이에요 오래 전 부터 저런 루머가 있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저 당시 회사에 실제로 팬 분들의 전화도 많이 왔었고, 그 때문에 회사에서도 오해를 샀었습니다..
이후 언급 될 때마다 가슴에 손을 얹고 부끄러움 한 점 없이 정말 아니기 때문에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자꾸만 나는구먼~ 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가만히 있으니까,, 기정 사실화가 되고,, 가마니가 되는 것을.. 오해가 생기는 것이 이제는 어떤 것이든 너무너무너무 싫어서 속상하고 억울한 마음에 얘기해봅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진짜 변했네!" 재수술 大성공..직접 본 시민들이 인정 ('방가네')[종합]
- "진짜 쇼 아냐"..'엄태웅♥' 윤혜진 긴급상황 '저혈당 쇼크'에 실신 위기(왓씨티비)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이정현, 194억 건물주 됐다.."♥의사 남편 병원 개원" 역대급 내조 퀸
-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 노출 촬영 때 나만 담요 안 줘..너무 서러워 오열” (살롱드립2) [종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