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기안84, 트와이스 ‘TT’ 댄스... 지효 “실물이 훨씬 잘생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지효가 기안84 실물에 놀랐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트와이스 지효가 무지개 스튜디오를 찾아온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트와이스 지효가 등장했고, 기안84는 환영 댄스로 'TT'를 췄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트와이스 지효가 무지개 스튜디오를 찾아온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트와이스 지효가 등장했고, 기안84는 환영 댄스로 ‘TT’를 췄다. 기안은 “5년 전부터 준비했다. 이날만을 기다렸다”고 밝혔다. 그는 사마귀 뺨치는 댄스 실력을 자랑했고, 박나래와 전현무는 “애매하게 춤이 늘었다”며 감탄했다.
이에 기안84는 “일부러 약간 틀을 깼다”며 너스레 떨었고, 지효는 “실물이 훨씬 잘생겼다”고 말해 기안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셰프로 변신... 불고기→수제비 ‘한국 밥상’ 대접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양배추 김치 준비... 마야 가족 “韓 드라마서 봤다”
- ‘형따라 마야로’ 주연, 마야 전통복에 자신감↑→ 김성균 ‘도플갱어’에 깜짝
- ‘하트시그널4’ 최종 선택 앞두고 러브라인 소용돌이
- ‘형따라 마야로’ 주연, 35년 차 모델 차승원에 ‘패션 대결’ 제안
- ‘부상’ 이찬원, ‘톡파원 25시’ 시작으로 활동 재개
- 조보아X로운 ‘불가항력’ 케미...“애교많아”“맑고청량”(어글로리)
- 무섭게 끌리네, ‘잠’[한현정의 직구리뷰]
- 고소영 광복절 사진 사과문, 아쉬운 이유? “연예인이면 공인처럼”(‘투머치토커’)
- ‘무빙’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봉희강 우린 찐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