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2023한·세계화상비즈니스위크 참가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035sdj@naver.com)]창원특례시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한·세계화상비즈니스위크에 참가할 국내기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홍남표 시장은 "국내기업과 세계화상 기업 간 교류의 장이 될 한·세계화상 비즈니스위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남은 기간 준비에 만전을 가하겠다"며, "엔데믹이후 K-컬쳐, K-바이오 등 K-산업의 글로벌 재도약이 이 곳 창원에서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창원특례시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한·세계화상비즈니스위크에 참가할 국내기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막강한 경제력을 가진 전세계 중국계 비즈니스맨을 일컫는 화교상인(华商)과 온·오프라인으로 교류 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B2B수출상담회, 다양한 포럼, 투자 및 스타트업 설명회, 기업 산업 시찰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구성돼 있다.
참가기업은 사전 매칭을 통해 화상기업과 1:1 상담, 투자설명회, PR쇼 참가 등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홍남표 시장은 “국내기업과 세계화상 기업 간 교류의 장이 될 한·세계화상 비즈니스위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남은 기간 준비에 만전을 가하겠다”며, “엔데믹이후 K-컬쳐, K-바이오 등 K-산업의 글로벌 재도약이 이 곳 창원에서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관, 문 정부 때 MBC 등에 설치된 위원회 두고 "홍위병 운동과 유사"
- '외압' 밝힌 박정훈 단장 징계하려는 해병대…"누가 위법행위 했나"
- "국방부의 故채 상병 수사 재검토? 박정훈 대령 압박이 목적"
- 하와이 이어 캐나다, 유럽도 산불…북극부터 열대까지 기후변화에 신음
- 민주당 "日에 오염수 조기 방류 요청? 바로잡아야"
- DJ 추도식에 여야 대표 '아전인수' 추도사 눈길
- 고민정 "尹, '지각 대통령'이 '근태' 이유로 방심위원장 해촉?"
- 거침없이 오르는 일본 물가…23개월 연속 상승
- 이재명 "검찰, 정치·조작 수사…목표 정해놓고 꿰어맞춰"
- 윤핵관 '승선 거부'에 윤상현 "위기 얘기하면 이상하게 받아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