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기안84, 실물이 훨씬 잘생겼어” 감탄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트와이스 지효가 기안84 미모에 감탄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트와이스 지효가 독립 2년 차 '살림 알파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박나래는 지효가 등장하자마자 "지효 회원님이 오신다고 해서 뭘 많이 준비했다. 일단 기안 회원님의 환영 댄스가 있다"라고 소개했다.
기안84는 꾸준히 '나혼산'을 통해 트와이스 춤을 선보였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나 혼자 산다’ 트와이스 지효가 기안84 미모에 감탄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트와이스 지효가 독립 2년 차 ‘살림 알파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박나래는 지효가 등장하자마자 “지효 회원님이 오신다고 해서 뭘 많이 준비했다. 일단 기안 회원님의 환영 댄스가 있다”라고 소개했다.
기안84는 꾸준히 ‘나혼산’을 통해 트와이스 춤을 선보였던 바. 그는 “5년 전부터 준비했다”라며 지효 앞에서 트와이스 ‘TT’ 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1절 통으로 춤을 추자 전현무는 “장기자랑 할 때는 몇 소절만 했다. 통으로 다 했네. 애매하게 춤이 늘었다”고 했고, 박나래 역시 “왜 이렇게 잘 추냐”고 깜짝 놀랬다. 이에 지효는 “그러니까요. 너무 감사하다”라며 웃었다.
특히 지효는 기안84를 향해 “근데 실물이 훨씬 잘생기신 것 같다”라며 실물에 감탄했다. 미모 칭찬에 기안84는 미소를 숨기지 못했고, “최근에 무지개라이브 하면 나한테 관심을 안 줬는데 되게 좋다”라며 뿌듯해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mint1023/@osen.co.kr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