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30일 1.3 버전 업데이트로 캐릭터 3종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RPG '붕괴: 스타레일'의 1.3 버전 천경에 비친 속세 업데이트를 오는 30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단항∙음월과 부현, 링스 등이 추가되며 팬틸리아를 물리친 후 선주 나부를 재건해 나가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같은 5성보존 운명의 길의 양자 속성 캐릭터 부현은 자신의 특성을 이용해 전투 중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HP를 회복시키는 등 방어를 책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단항∙음월과 부현, 링스 등이 추가되며 팬틸리아를 물리친 후 선주 나부를 재건해 나가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추가 캐릭터 중 단항∙음월은 5성 파멸 운명의 길의 허수 속성 캐릭터로, 다수의 전투스킬 포인트를 소모해 일반 공격을 최대 3회까지 연속 강화할 수 있다. 같은 5성보존 운명의 길의 양자 속성 캐릭터 부현은 자신의 특성을 이용해 전투 중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HP를 회복시키는 등 방어를 책임진다.
또, 링스는 랜도 가문 출신 4성 풍요 운명의 길 양자 속성 캐릭터로, 동료들이 마음 놓고 은하계를 여행할 수 있도록 전투 시 치유 수단으로 돕는다.
이와 함께 과거 발 디딜 틈 없이 번성했던 상업 지구 장낙천 금 조각상 거리를 선보이며 시뮬레이션 우주: 메뚜기 재난의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게이머는 금 조각상 거리 부흥을 위해 효율적인 화물 운송 체계를 구축하는 등 불멸의 거목 사태 이후 선주 나부 재건에 힘을 보태야 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