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결혼 발표? “결혼식 10월 10일”…지인들도 호들갑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영상 속 한혜진은 "오늘 해피 웨딩데이다. 의미 없다. 결혼식 날짜는 스무 살 때부터 정했다. 10월 10일이다. 날짜가 너무 좋다"고 지인들에게 이야기했다.
웨딩드레스 피팅을 진행하는 한혜진은 지인들과 실제 결혼식 웨딩드레스 피팅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인들은 한혜진 첫 번째 웨딩드레스를 입은 한혜진 모습에 "확실히 모델은 다르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한혜진 개인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 ‘결혼 예정일 공개? 예비 신부 한혜진이 고르는 웨딩 드레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한혜진은 “오늘 해피 웨딩데이다. 의미 없다. 결혼식 날짜는 스무 살 때부터 정했다. 10월 10일이다. 날짜가 너무 좋다”고 지인들에게 이야기했다. 지인들은 “얘가 결혼 생각이 없구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혜진은 패션지 마리끌레르 웨딩 화보 촬영에 임하기로 했다. 웨딩드레스 피팅을 진행하는 한혜진은 지인들과 실제 결혼식 웨딩드레스 피팅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인들은 “떨린다. 소름 돋는 기분이 처음이다. 실제가 아닌데, 거기서 그러고 있는 게 기분이 이상하다”고 했다.
한혜진은 지인들에게 베스트 웨딩드레스를 말해 달라고 했다. 한혜진 픽은 네 번째 드레스였다. 한혜진은 의견이 다른 지인들에게 “내 결혼식에 오지 마”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혜진은 “네 번째 드레스를 입자마자 입혀주는 분들이 다 예쁘다고 해주셨다. 거기에 홀린 것도 있지만, 입었을 때 느낌이 왔다”라고 이야기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부부스타그램? 2주차 같은 카페서 ‘싱긋 미소’ [DA★]
- 권은비 호텔 수영장 풍덩…‘워터밤 여신’ 비결은 고기?! (고기서 만나)
- 송지효 큰손 자랑…김종국 성난 근육 자랑 (런닝맨)
- 이미주, 적당히 했어야…비키니 보정 사진 여파 “새 활동명 ‘휜’” (놀면 뭐하니?)
- 박수홍 “나 때문에 아나운서 시험 포기한 ♥김다예, 정말 미안해” (편스토랑)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