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 대신 모험적으로 살거야"…김새론, 자숙 해제로 '셀프 면죄부'

장진리 기자 2023. 8. 18. 2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이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스스로 자숙을 마쳤다.

김새론은 18일 공개된 프로듀서 이아이브라더스와 크리스틴 콜리스가 협업한 신곡 '비터스위트'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김새론은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스스로 자숙을 끝낸 셈이 됐다.

이후 카페 아르바이트 등의 근황을 공개해왔던 김새론은 뜻밖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활동을 재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새론. 출처| '비터스위트' 뮤직비디오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새론이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스스로 자숙을 마쳤다.

김새론은 18일 공개된 프로듀서 이아이브라더스와 크리스틴 콜리스가 협업한 신곡 '비터스위트'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비터스위트'는 쓴맛 가득한 인생에서도 단맛을 찾겠다는 긍정 의지 가득한 곡이다.

이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나선 김새론은 금발로 파격 변신, 밝은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파자마를 입고 즐거운 표정으로 춤을 추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날리고 기타를 치면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등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선보인다.

'비터스위트' 가사는 김새론의 현재 상황과 맞물려 생각할 거리를 던진다. 이 곡은 '삶이 나에게 레몬을 준다면 레모네이드를 만들게', '안정 대신 난 모험적으로 살 거야', '모든 쓴 면 중에서도 난 달콤함을 찾을 거야'라는 가사를 가지고 있는데, 마치 자신을 향한 비판과 비난에 '정면승부'하겠다는 김새론의 태도로도 해석된다.

김새론은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스스로 자숙을 끝낸 셈이 됐다. 지난해 5월 음주사고로 적발된 지 단 1년 3개월 만이자, 벌금형을 선고받은 지 단 4개월 만의 일이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 상태로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수차례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또한 사고 직후에는 그대로 도주하려고 시도하고 위험천만하게 비틀미틀 갈지자 운전을 하는 CCTV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일로 변압기가 망가져 강남 일대가 약 4시간 30분 정전되는 일이 있었고, 주변 상권 정전은 물론, 도로와 횡단보도 신호등까지 멈추는 피해를 입었다.

오랜 시간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김새론은 음주사고라는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며 파문을 키웠다. 특히 영화 '아저씨' 등 아역 배우 시절부터 차근차근 성장하는 모습을 공개해 왔기에 대중의 충격은 더욱 컸다.

▲ 김새론 ⓒ곽혜미 기자

결국 김새론은 지난 4월 벌금 2000만 원 형을 선고받았고, 이를 받아들여 그대로 형이 확정됐다.

이후 카페 아르바이트 등의 근황을 공개해왔던 김새론은 뜻밖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활동을 재개했다. 보통의 경우 활동 중단의 경우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는 것을 극도로 자제하는 것이 대부분이나, 김새론은 오히려 발랄한 모습을 그대로 노출하는 의외의 선택을 했다.

김새론의 '셀프 자숙 해제'를 두고 의견은 엇갈린다. 그러나 대부분은 벌금형 판결문에 잉크도 채 마르기도 전 활동을 재개한 김새론의 선택이 다소 경솔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