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이찬원, ‘톡파원 25시’ 시작으로 활동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활동 재개에 나선다.
이찬원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17일 "이찬원은 경미한 사고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으나, 이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해 현재 건강을 회복해가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이찬원은 첫 정규 앨범 '원(ONE)'의 수록곡 '트위스트 고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으나 지난 9일 경미한 사고로 부상을 당해 활동을 일시 중단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찬원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17일 “이찬원은 경미한 사고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으나, 이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해 현재 건강을 회복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에 집중한 이찬원이 건강을 회복해가고 있다”며 “아티스트 본인의 의지를 존중해 오늘 진행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 녹화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앞서 이찬원은 첫 정규 앨범 ‘원(ONE)’의 수록곡 ‘트위스트 고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으나 지난 9일 경미한 사고로 부상을 당해 활동을 일시 중단한 바 있다.
이찬원 측은 지난 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약간의 사고로 인해 경미한 부상을 입어 활동에 차질이 생기게 됐다”고 밝힌 뒤 활동을 일시 중단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보아X로운 ‘불가항력’ 케미...“애교많아”“맑고청량”(어글로리)
- 무섭게 끌리네, ‘잠’[한현정의 직구리뷰]
- 고소영 광복절 사진 사과문, 아쉬운 이유? “연예인이면 공인처럼”(‘투머치토커’)
- ‘무빙’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봉희강 우린 찐친
- 윤하, ‘유니버스 티켓’ 심사위원...든든한 멘토 활약 ‘기대’
- 가수 겸 DJ 이나, 마스크 2만장 기부
- ‘4인조 재편’ 프림로즈, 컴백 쇼케이스 성료...“올해 목표는 ‘MAMA’”
- ‘전참시’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 이찬원 작사·작곡 신곡으로 19일 데뷔!
- 피지컬→입담 다 되는 덱스…시청자 홀린 ‘대세’[MK스타]
- ‘1박2일’ 연정훈 “여의도=♥한가인 구역, 왜 집앞에서 모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