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표정부터 단호해 “술 안 된다고? 안 가요!” (톡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탄자니아의 이색적인 풍경을 전한다.
21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세계적인 팝스타 프레디 머큐리의 고향 탄자니아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또한, 탄자니아 랜선 여행에서는 톡파원이 잔지바르의 중심지에 위치한 석조 도시 스톤 타운을 둘러본다.
이어 최초의 프레디 머큐리 박물관 내부에는 유년시절 사진부터 활동 사진, 가사의 초안이 된 메모, 활동 당시 입었던 의상 등이 전시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세계적인 팝스타 프레디 머큐리의 고향 탄자니아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또한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투어와 MC 전현무, 이찬원 그리고 타쿠야가 함께한 일본 출장 두 번째 이야기도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전 축구선수 겸 크리에이터 조원희가 게스트로 출격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낸다. 지난번 ‘톡파원 25시’ 출연 이후에도 꾸준히 구독자 수가 늘어난 조원희는 수익이 선수 시절보다 조금 더 많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화들짝 놀라게 한다.
또한, 탄자니아 랜선 여행에서는 톡파원이 잔지바르의 중심지에 위치한 석조 도시 스톤 타운을 둘러본다. 과거 코끼리 습격을 막던 스터드로 장식한 인도식 문, 정교한 조각으로 꾸며진 아랍식 문이 각각 매력을 뽐낸다.
프레디 머큐리가 8살까지 거주했던 생가도 방문한다. 현재 호텔 객실로 이용되고 있는 이곳은 인증샷 명소로 팬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고. 이어 최초의 프레디 머큐리 박물관 내부에는 유년시절 사진부터 활동 사진, 가사의 초안이 된 메모, 활동 당시 입었던 의상 등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프레디 머큐리가 어린 시절 연주했던 피아노는 실제로 칠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방송은 21일 저녁 8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부부스타그램? 2주차 같은 카페서 ‘싱긋 미소’ [DA★]
- 권은비 호텔 수영장 풍덩…‘워터밤 여신’ 비결은 고기?! (고기서 만나)
- 40대 미남 배우, 술 취해 난동…알고 보니 장량
- 박수홍 “나 때문에 아나운서 시험 포기한 ♥김다예, 정말 미안해” (편스토랑)
- ‘투잡’ 기러기父, 영양실조 사망…아내는 보험금 가로채기 ‘대환장’ (고소한 남녀)[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