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박나래도 감탄한 금남시장 먹방 [MK★TV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반전 먹방을 선보인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지효, 박나래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알배추에 고기 한 점 올리고 야무지게 먹는 지효 모습에 박나래는 "먹을 줄 아네"라고 칭찬했다.
또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거운 칼제비 국물까지 단숨에 먹는 지효의 '먹방'에 모두가 깜짝 놀랐고 지효가 혼밥 한 상의 화룡점정을 찍어줄 맥주까지 주문해 꿀떡꿀떡 마시는 모습에 박나래는 "너 너무 멋진 동생이야" 감탄을 쏟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굴의 니스 여인으로 변신한 박나래
트와이스 지효가 반전 먹방을 선보인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지효, 박나래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팜유 전현무, 박나래는 환호했고 지효는 “진짜 좋아한다”고 말했다.
지효는 주전부리부터 반찬까지 없는게 없는 먹거리 시장 골목을 걷다 원조 손 칼국수 보쌈 식당에 들어갔다.
앉기도 전에 익숙하게 주문부터 한 지효는 “필라테스 선생님 추천으로 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온 가족 단골이 된 식당이다”라고 말했다.
알배추에 고기 한 점 올리고 야무지게 먹는 지효 모습에 박나래는 “먹을 줄 아네”라고 칭찬했다.
또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거운 칼제비 국물까지 단숨에 먹는 지효의 ‘먹방’에 모두가 깜짝 놀랐고 지효가 혼밥 한 상의 화룡점정을 찍어줄 맥주까지 주문해 꿀떡꿀떡 마시는 모습에 박나래는 “너 너무 멋진 동생이야” 감탄을 쏟아냈다.
박나래는 ‘니스의 여인룩’으로 한껏 꾸미고 감성 충전에 나서지만 불볕더위 속 쉴 새 없이 터지는 땀에 흠뻑 젖어 ‘프랑스 쾌녀(?)’로 돌변했다.
니스의 로망과 땡볕 더위 사이에서 사투를 벌이던 박나래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로브를 벗고 냅다 바다로 뛰어들었다.
빨간 비키니를 입고 바다로 돌진하는 박나래의 모습에 기안84는 “지옥에서 온 프로레슬러 헐크 호건”을 언급했다.
박나래는 “비키니는 기세예요!”라며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냈고, 윤성빈은 “멋있어! 리스펙트합니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대표 배임 혐의로 고발 “전속계약 유지 불가”(전문) - MK스포츠
- 세븐틴 에스쿱스, 촬영 중 왼쪽 무릎 부상 “수술 필요”(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가수 겸 배우 김세정, 치명적 섹시美+아찔한 뒤태 - MK스포츠
- 오연서, 상의 벗은 과감한 언더웨어[똑똑SNS] - MK스포츠
- ‘얼차려’는 사과했지만...배정대, 11년 전 학폭 논란 정면 돌파 결정 왜? 그날의 진실은? [MK이슈
- ‘스리런포’ 최주환 ‘감출수 없는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최원태 ‘최주환에게 선제 스리런포 허용’ [MK포토] - MK스포츠
- 최주환 ‘0의 균형을 깨는 선제 스리런포’ [MK포토] - MK스포츠
- ‘스리런포’ 최주환 ‘가벼운 발걸음’ [MK포토] - MK스포츠
- 최주환 ‘선제 스리런포 치고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