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큰손 자랑…김종국 성난 근육 자랑 (런닝맨)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3. 8. 18. 2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어촌 요리 마스터로 거듭난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서 멤버들은 여름방학 특집 '런닝맨이 떴다'로 '가마솥 치킨', '수타 짜장면', '성게비빔밥'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어촌 편 맞춤 해산물 요리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한층 더 자극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2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어촌 요리 마스터로 거듭난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서 멤버들은 여름방학 특집 ‘런닝맨이 떴다’로 ‘가마솥 치킨’, ‘수타 짜장면’, ‘성게비빔밥’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어촌 편 맞춤 해산물 요리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한층 더 자극할 예정이다.
‘런닝맨이 떴다’를 통해 ‘런닝맨 공식 요리사’를 입증한 양세찬은 능숙한 칼질 스킬로 생선을 손질하는가 하면, 자신만의 특별 레시피로 ‘생선 탕수’를 만들어 내 감탄을 자아낸다. ‘아궁이 집착남’ 김종국은 장작을 피우며 덤벨 운동을 강행해 성난 근육을 자랑한다. 뜨거운 불 앞에서 신선한 운동 현장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또한, 최근 송지효는 파격적인 양의 요리를 선보이며 ‘큰 손 지효’로 존재감을 뽐낸다. 이번 방송에는 ‘오징어순대’에 도전한다. 오징어순대 속 재료를 만드는 과정에서 무한 재료 플렉스를 보여줬고, 이에 멤버들은 “300인분은 만들어?”, “마을 잔치해도 되겠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방송은 20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승기♥이다인 부부스타그램? 2주차 같은 카페서 ‘싱긋 미소’ [DA★]
- 권은비 호텔 수영장 풍덩…‘워터밤 여신’ 비결은 고기?! (고기서 만나)
- 박수홍 “나 때문에 아나운서 시험 포기한 ♥김다예, 정말 미안해” (편스토랑)
- 이예린, 아찔한 방송사고…피·토·기절→병원 실려가 수술 (살아있네)
- 父에 집착하는 금쪽이→경찰 신고까지…오은영 박사 충격 진단 (금쪽같은 내새끼)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