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먹방 볼 맛 나네…박나래=프랑스 쾌녀 (나혼산)[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거침없는 반전의 '먹방'으로 무지개 회원들의 마음을 훔친다.
1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트와이스 지효의 에너지 넘치는 반전 일상과 프랑스 니스 감성을 찾아 양양으로 바캉스를 떠난 박나래 하루가 공개된다.
지효는 음식 등장과 함께 심상치 않은 배추 쌈 실력을 선보여 박나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프랑스 니스의 로망을 실현하고자 절친 황보라와 함께 양양 바다로 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트와이스 지효의 에너지 넘치는 반전 일상과 프랑스 니스 감성을 찾아 양양으로 바캉스를 떠난 박나래 하루가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지효는 운동을 마치고 전통 시장에 위치한 단골 식당으로 향한다. 혼밥을 좋아한다는 지효는 보쌈과 칼제비로 혼밥 한 상을 즐긴다. 지효는 음식 등장과 함께 심상치 않은 배추 쌈 실력을 선보여 박나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거운 칼제비 국물까지 단숨에 먹는 지효의 ‘먹방’에 모두가 깜짝 놀란다. 이어 지효가 혼밥 한 상의 화룡점정을 찍어줄 맥주까지 주문해 꿀떡꿀떡 마시는 모습에 박나래는 “너 너무 멋진 동생이야”라고 감탄을 쏟아낸다.
니스의 로망과 땡볕 더위 사이에서 사투를 벌이던 박나래는 더는 참지 못하고 로브를 벗고 냅다 바다로 뛰어든다. 빨간 비키니를 입고 바다로 돌진하는 박나래의 모습에 기안84는 “지옥에서 온 프로레슬러 헐크 호건”을 언급해 폭소를 유발한다.
박나래는 “비키니는 기세예요!”라며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냈고, 윤성빈은 “멋있어! 리스펙트합니다”라며 박수를 보낸다. 또한 더위를 잡기 위해 마치 전쟁터를 나가듯 양양 해변을 기선 제압한 박나래의 강렬한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방송은 18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부부스타그램? 2주차 같은 카페서 ‘싱긋 미소’ [DA★]
- 권은비 호텔 수영장 풍덩…‘워터밤 여신’ 비결은 고기?! (고기서 만나)
- 박수홍 “나 때문에 아나운서 시험 포기한 ♥김다예, 정말 미안해” (편스토랑)
- 이예린, 아찔한 방송사고…피·토·기절→병원 실려가 수술 (살아있네)
- 父에 집착하는 금쪽이→경찰 신고까지…오은영 박사 충격 진단 (금쪽같은 내새끼)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