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더보이즈, 뉴진스 제치고 1위...스테이씨 컴백·지효 솔로 데뷔 무대[MK★TV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가 뉴진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에이디야, 아일리원, ITZY, 엔싸인, 스테이씨,권은비, 다크비, 더보이즈, 더윈드, 세븐어스, 에이블루,조유리, 지효 등이 출연했다.
특히 당당함과 여유로움이 모두 느껴지는 표정 연기와 명불허전 댄스 실력이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뮤직뱅크' 1위 후보로는 더보이즈 'LIP GLOSS'와 뉴진스 'Super Shy'가 올랐고 1위는 더보이즈가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 ‘Bubble’ 최초 공개
트와이스 지효 솔로 데뷔 무대
더보이즈가 뉴진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에이디야, 아일리원, ITZY, 엔싸인, 스테이씨,권은비, 다크비, 더보이즈, 더윈드, 세븐어스, 에이블루,조유리, 지효 등이 출연했다.
무대 전 진행된 인터뷰에서 스테이씨는 신곡 ‘버블’을 소개하며 “이번 노래 포인트는 버블과 함께 나오는 비눗방울 효과음이 있다. 그게 포인트인데 스테이씨의 톡톡 터지는 상큼함을 돋보이게 해 준다”라고 밝혔다.
상큼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음악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첫 무대 ‘Not Like You’ 이어 타이틀곡 ‘Bubble ’은 재치 넘치고 유쾌한 포인트 안무들이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이날 지효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의상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당당함과 여유로움이 모두 느껴지는 표정 연기와 명불허전 댄스 실력이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지효는 독립적이고도 에너지 넘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하며 성공적으로 데뷔 무대를 완성했다.
‘Killin’ Me Good’은 리드미컬하고 그루비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지효의 풍부한 보컬과 솔직 담백한 매력을 담고 있다.
영훈은 1위 소감으로 “이번 립글로즈 활동 첫 1위를 ‘뮤직뱅크’에서 하게 됐는데 너무 행복하고 우리 더비(팬덤명) 너무 사랑해!”라고 밝혔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대표 배임 혐의로 고발 “전속계약 유지 불가”(전문) - MK스포츠
- 세븐틴 에스쿱스, 촬영 중 왼쪽 무릎 부상 “수술 필요”(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가수 겸 배우 김세정, 치명적 섹시美+아찔한 뒤태 - MK스포츠
- 오연서, 상의 벗은 과감한 언더웨어[똑똑SNS] - MK스포츠
- ‘얼차려’는 사과했지만...배정대, 11년 전 학폭 논란 정면 돌파 결정 왜? 그날의 진실은? [MK이슈
- 맥카티 ‘최정 호수비에 주먹 불끈’ [MK포토] - MK스포츠
- 맥카티 ‘바로 이거야’ [MK포토] - MK스포츠
- 맥카티 ‘실점없이 위기 넘겼어’ [MK포토] - MK스포츠
- 최지훈 ‘집중력 있는 수비’ [MK포토] - MK스포츠
- 최원태 ‘시즌 9승에 도전’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