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 줄리엔강, 남성 호르몬 상위 1% 인증 “스테로이드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줄리엔강이 병원을 찾아 남성 호르몬 수치를 인증했다.
영상 속 줄리엔강은 남성호르몬 수치 검사 결과를 듣기 위해 병원을 방문했다.
의사는 "40대 초반의 남성호르몬 평균 수치는 4~5다"라며 "줄리엔강 씨는 8.5다. 상위 1% 수준"이라고 말했다.
높은 남성호르몬 수치의 결과가 나왔지만 줄리엔강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줄리엔강이 병원을 찾아 남성 호르몬 수치를 인증했다.
8월 17일 줄리엔강은 자신의 채널 ‘줄리엔강 Julien Kang’에는 ‘특이한 한국 병원에 놀란 캐나다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줄리엔강은 남성호르몬 수치 검사 결과를 듣기 위해 병원을 방문했다. 줄리엔강은 “캐나다 의료의 장점은 공짜다. 근데 그만큼 오래 기다려야 한다”라며 “한국 의료 시스템 너무 좋다. 캐나다는 의사가 부족하다”라고 설명했다.
진료실로 향한 줄리엔강은 자신의 남성 호르몬 수치 검사 결과를 들었다. 의사는 “40대 초반의 남성호르몬 평균 수치는 4~5다”라며 “줄리엔강 씨는 8.5다. 상위 1% 수준”이라고 말했다.
높은 남성호르몬 수치의 결과가 나왔지만 줄리엔강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줄리엔강은 “옛날에는 9.5이었는데 좀 떨어졌다”라며 “내년에 다시 와서 수치가 10이 넘게 하겠다. 제일 중요한 건 내 느낌이다. 난 테스토스테론 관련 기능이 다 괜찮다”라고 전했다.
이어 높은 남성호르몬 수치에 대한 비법도 공개했다. 의사가 “꾸준히 근력 운동을 하면 수치가 높아진다”라고 말하자 줄리엔강은 “나는 담배도 안 피우고 술도 거의 안 마신다. 스테로이드도 아니다”라고 밝혔다. (사진=‘줄리엔강 Julien Kang’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눈 뒤집힌 2억3천 하동 집, 수영장+타일 취향저격(홈즈)[어제TV]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장우영, 트와이스 지효 얼굴 가격→증거 인멸 시도‥PD도 “최악” 비난(홍김동전)[어제TV]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쾌락 잊을 수 없어, 사유리 김흥국 덕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