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역시 미담제조기, 인형탈 쓰고 전시회 등장→개인카드로 팬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데뷔 15주년 기념으로 열린 전시회에서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8월 1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 데뷔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미디어아트 전시 '순간' 현장에 아이유가 마시멜로 인형 탈을 쓰고 등장했다는 목격담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아이유가 데뷔 15주년 기념으로 열린 전시회에서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8월 1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 데뷔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미디어아트 전시 ‘순간’ 현장에 아이유가 마시멜로 인형 탈을 쓰고 등장했다는 목격담이 이어졌다.
마시멜로 인형 탈은 아이유의 히트곡 ‘마시멜로우’ 활동 당시 무대에 함께 올랐던 것으로, 전시에서 아이유는 팬들과 사진을 촬영해주거나, 개인 카드로 결제한 굿즈를 팬들에게 선물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아이유 측은 전시 비하인드를 추후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유의 15년의 추억을 담은 미디어아트 전시 ‘순간’은 8월 20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갤러리아 포레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순간'은 아이유와 팬 사이의 지나온 모든 날이 서로에게 소중히 기억되기에, 앞으로 함께 쌓을 모든 순간도 행복하길 바란다는 의미가 담겼다.
오는 9월에는 극장에서 아홉 번째 단독 콘서트 ‘더 골든 아워 : 오렌지 태양 아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가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눈 뒤집힌 2억3천 하동 집, 수영장+타일 취향저격(홈즈)[어제TV]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장우영, 트와이스 지효 얼굴 가격→증거 인멸 시도‥PD도 “최악” 비난(홍김동전)[어제TV]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쾌락 잊을 수 없어, 사유리 김흥국 덕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