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러블루션, 무한 가능성 빛났다!…'걸스 캐피털리즘'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2023. 8. 18. 18:01
트리플에스(tripleS)의 러블루션(LOVElution)이 '뮤직뱅크'를 특별한 색깔로 물들였다.
러블루션은 18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ↀ(MUHAN)'의 타이틀곡 'Girl's Capitalism' 무대를 선사했다.
러블루션은 상쾌한 리듬과 반짝이는 멜로디를 선물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Girl's Capitalism' 특유의 중독적인 파트는 물론, 소녀들의 당찬 고백을 통해 러블루션만의 매력을 십분 드러냈다.
러블루션은 지난 17일 첫 미니앨범 'ↀ(MUHAN)'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특히 타이틀곡 'Girl's Capitalism'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24시간 만에 500만뷰를 돌파, 18일 오후 기준 1000만뷰에 다가서는 등 전 세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Girl's Capitalism'을 비롯한 러블루션의 'ↀ(MUHAN)' 수록곡들은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이들의 무대는 오는 20일 오후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삼성전자 4년 5개월만 '4만 전자'…시총 300조원도 내줘
- “너무 나댄다”… 머스크, 트럼프 측근들에게 찍혔다
- '초당 2000개' 아이티아이, 초고속 유리기판 TGV홀 기술 개발
- 내년 ICT 산업 키워드는 'AI'…산업 생산 규모 575조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차대산 케이뱅크 CIO “서비스·기술 넘나드는 '오픈 에코시스템'으로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 김봉규 지크립토 전무 “토크노믹스, 블록체인 기반 新금융 생태계
- 대웅제약, 차세대 먹거리 디지털 헬스케어 성장 쑥쑥
- 의료기관 통합 평가체계 구축…유사·중복 평가 묶어 효율화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윤창현 코스콤 대표 “금융분야 AI 응용, 목표 수준 95%까지 올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