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에버글로우 시현, '한 줌 개미허리 뽐내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 시현이 18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올 마이 걸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ALL MY GIRLS'는 세상이 정의한 틀 안에서 자신을 잃은 채 웅크리고 있는 모든 소녀들에게 바치는 메시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 시현이 18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올 마이 걸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ALL MY GIRLS'는 세상이 정의한 틀 안에서 자신을 잃은 채 웅크리고 있는 모든 소녀들에게 바치는 메시지다. 특히 1년 8개월의 오랜 공백을 딛고 멋지게 돌아온 에버글로우 스스로에게 전하는 이야기도 함께 담겨있다.
이번 싱글에는 'SLAY(슬레이)', 'Oh Ma Ma God(오 마 마 갓)', 'Make Me Feel(메이크 미 필)' 등 3곡을 담겨 있다. 타이틀곡 ‘SLAY’는 파워풀한 사운드와 강렬한 가사가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힙합 팝 장르 곡이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동석이 입었더니 완판"…MZ세대도 반한 추억의 브랜드 [하수정의 티타임]
- "역전세난 아니라 전세난 걱정할 판"…분위기 확 달라진 이유
- 국정원, '평양인근 폭탄테러' 보도에…"파악된 바 없어"
- 칸에서 먼저 알아본 '잠', 이선균·정유미 완벽한 4번째 호흡 (종합)
- '잠' 이선균 "생고기 먹는 장면, 먹을 수 있는 신선한 고기로…"
- 서울 한복판서 또 '비키니 라이딩'?…이번에 포착된 곳은
- 조민, 유튜브 편집자 '1건당 20만원' 내걸더니…"접수 마감"
- 지효, 과감한 백리스 입고… '탄탄한 기립근 과시'
- 장현성 아들, 이렇게 컸어? 송중기 닮은꼴 훈남 성장
- 멸종위기 '삵' 안락사 시킨 유기 동물 보호소…'비난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