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황희찬이 입는다’ 울버햄튼, 3rd 유니폼 공개… 팬들은 “내 돈을 가져가!”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착용할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써드 유니폼이 공개됐다.
지난 18일(한국 시간)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2023/24시즌 착용할 써드 유니폼을 공개했다.
울버햄튼은 현재 노란색의 홈 유니폼과 빨간색의 원정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다.
울버햄튼 팬들은 써드 유니폼이 공개된 후 '리그 최고의 유니폼', '정말 숨 막힌다', '내 돈을 가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주대은 기자= 황희찬이 착용할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써드 유니폼이 공개됐다.
지난 18일(한국 시간)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2023/24시즌 착용할 써드 유니폼을 공개했다.
새로운 유니폼은 하늘색 바탕에 울버햄튼의 앰블럼이 녹아든 듯한 디자인이다.
해당 유니폼은 팀의 세 번째 유니폼으로 홈, 원정 유니폼 모두 상대와 색이 겹칠 때를 대비해서 제작됐다.
울버햄튼은 현재 노란색의 홈 유니폼과 빨간색의 원정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다.
울버햄튼 팬들은 써드 유니폼이 공개된 후 ‘리그 최고의 유니폼’, ‘정말 숨 막힌다’, ‘내 돈을 가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울버햄튼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우리는 이번 시즌까지!’ PSG 잔류, 내년은 무조건 레알 마드리드!
- 클린스만 감독 저격, “쉽지 않은 인물, 실행력 안 좋아...韓 한 번도 이기지 못해”
- [오피셜] ‘손흥민? 이제는 김민재 파트너!’ 바이에른 뮌헨 이적 이어 ‘새로운 축구화 계약’
- [오피셜] ‘또 부상이야?’ 비니시우스 삭제시킨 바르셀로나 핵심 수비수, 햄스트링 부상
- 팬들에게도 버림받은 ‘몰락한 천재’ 펠릭스, 결국 바르셀로나로 간다... 임대 합의 근접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