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원예농협, 포도데이 행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원예농협(조합장 이윤천)은 16일 중구 대흥동에 있는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국산 포도의 우수성을 알리는 '포도데이' 행사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국산포도 먹고 대한민국 모두 88하게 힘내세요!'란 캐치프레이즈(구호)를 내걸고 진행한 이날 행사에서 대전원협은 '샤인머스캣' '거봉' '캠벨얼리' 등 국내산 인기 포도 품종을 먹기 간편한 컵포도로 만들어 지역주민과 고객에게 시식용으로 나눠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원예농협(조합장 이윤천)은 16일 중구 대흥동에 있는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국산 포도의 우수성을 알리는 ‘포도데이’ 행사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국산포도 먹고 대한민국 모두 88하게 힘내세요!’란 캐치프레이즈(구호)를 내걸고 진행한 이날 행사에서 대전원협은 ‘샤인머스캣’ ‘거봉’ ‘캠벨얼리’ 등 국내산 인기 포도 품종을 먹기 간편한 컵포도로 만들어 지역주민과 고객에게 시식용으로 나눠줬다. 또 포도를 사려는 사람에게는 5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했다.
이윤천 조합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국산 포도가 경쟁력을 얻고, 농가소득을 높이는데 한몫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