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28일까지 ‘자랑스러운 이천인상’ 후보자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이천시가 오는 28일까지 제2회 이천시 자랑스러운 이천인상 후보자를 접수한다.
자랑스러운 이천인상은 시를 위해 희생·봉사하고, 사회 각 분야에서 시의 위상을 높인 시민에게 주는 상이다.
후보자는 추천일 현재 이천시에 주소를 두고 3년 이상 계속해 거주한 개인이어야 하며 읍·면·동장 및 각 기관·단체장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단, 이천시 발전에 특별한 공로가 있는 출향인사를 선출하는 특별분야에서는 거주지 제한을 두지 않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천=뉴스1) 김평석 기자 = 경기 이천시가 오는 28일까지 제2회 이천시 자랑스러운 이천인상 후보자를 접수한다.
자랑스러운 이천인상은 시를 위해 희생·봉사하고, 사회 각 분야에서 시의 위상을 높인 시민에게 주는 상이다. 애향·희생·봉사·특별부문에서 5명 이내로 선발해 시상한다.
후보자는 추천일 현재 이천시에 주소를 두고 3년 이상 계속해 거주한 개인이어야 하며 읍·면·동장 및 각 기관·단체장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단, 이천시 발전에 특별한 공로가 있는 출향인사를 선출하는 특별분야에서는 거주지 제한을 두지 않는다.
시는 현지조사와 심의위원회를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해 오는 10월 시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일반공고를 확인하거나 시청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ad2000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직접 언급 "잘 감시 중"
- 신동엽 "김경식, 미분양 아파트 계약…알고 보니 타워팰리스"
- '41㎏' 여성 "하루 10인분 먹어, 식비 월 500만원…살 잘 안 찐다"
- "남편이 10억 신혼집 마련, 못 보탠 아내가 집안일 더 많이?" 시끌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