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 "내적으로 힘들었지만...에버글로우가 돌아왔다는 느낌 주고 싶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글로우(EVERGLOW) 리더 시현이 컴백을 준비하며 교차했던 감정을 고백하며 이번 활동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1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에버글로우(이유, 온다, 이런, 시현, 미아, 아샤)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올 마이 걸스)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네 번째 싱글 'ALL MY GIRLS'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오후 6시 발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에버글로우(EVERGLOW) 리더 시현이 컴백을 준비하며 교차했던 감정을 고백하며 이번 활동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1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에버글로우(이유, 온다, 이런, 시현, 미아, 아샤)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올 마이 걸스)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박슬기가 맡았다.
앞서 컴백을 준비하며 만감이 교차했다는 에버글로우 리더 시현은 어떤 감정을 느꼈냐는 물음에 "준비 기간이 길어지면서 스스로에 대한 의문이 생겼던 것 같다. 어떤 게 부족하고, 이걸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 스스로 많이 의심했던 힘든 시간이었다"며 "오랜만에 컴백 날짜가 잡히고, 앨범을 준비하면서 팬분들이 기다린 보람이 있다, 에버글로우가 돌아왔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게끔 노력했다"고 밝혔다.
'ALL MY GIRLS'는 지난 2021년 1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리턴 오브 더 걸)' 이후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해당 앨범에는 세상이 정의한 틀 안에서 자신을 잃은 채 웅크리고 있는 모든 소녀들에게 바치는 메시지와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에버글로우 스스로를 향한 포부를 담았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네 번째 싱글 'ALL MY GIRLS'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열일' 달수빈, 휴양 중 과감한 노출로 뽐내는 매력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트와이스 지효, 섹시함+쿨함 다 잡았다...첫 솔로 앨범 콘셉트 예고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맥심 대표 글래머 '바비앙', '여름 화보로 돌아왔다'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오마이걸 유아 '요정 아닐리 없어... 바닷속 요정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