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하 “‘무빙’ 주인공 봉석, 내가 될 리 없다 생각했는데”[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하 화보가 공개됐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주인공 봉석 역으로 출연 중인 이정하는 최근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정하는 '무빙'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정하 화보가 공개됐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주인공 봉석 역으로 출연 중인 이정하는 최근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정하는 초능력자에서 착안한 판타지적인 무드의 콘셉트를 트램펄린, 거대한 풍선, 전화기, 선글라스 등의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정하는 ‘무빙’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 “웹툰 원작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오디션 기회가 생겼을 때도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생각했어요. 이렇게 큰 작품에, 심지어 내가 좋아하는 작품 속 그 캐릭터가 제가 될 리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최선을 다하겠지만 누가 될까? 이런 마음으로 갔어요. 누군가 하겠지, 어필이나 제대로 해보자 했죠. 그런데 계속 불러주시더라고요. 어필이 통한 것 같아요”라고 오디션을 보던 순간을 회상했다.
화제를 모았던 와이어 액션을 묻는 질문에는 “와이어를 달고 길게 날아야 했어요. 그 시간 동안 제가 몸으로 표현해야 하는 거잖아요. 와이어 연기가 쉽지 않다고 해서, 무용도 배우면서 몸의 표현력을 길렀어요. 와이어를 처음 탈 때 무술팀에서 격려도 많이 해주셨고요”라며 “와이어를 처음 탈 때는 힘들었어요. 요령을 전혀 모르니까요. 무작정 버티면 안 돼요. 처음에 긴장해서 힘이 들어가 있으면 나중에 지쳐서 힘들거든요. 가끔 쉬고 집중하고 하면 보기에는 부드러워 보이더라고요. 완급 조절, 힘 빼기가 중요한 거 같아요”라고 와이어 액션의 깜짝 팁을 전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무빙’의 마지막 촬영에 대해 “마지막 촬영이 제 신이었어요. 감독님 마무리 멘트가 항상 ‘고생하셨습니다’였는데, 그때는 ‘무빙, 촬영 종료합니다’ 하고 끝내셨거든요. 저 그때 와이어에 매달려 있었는데, 하늘에서 너무 감동했어요”라며 긴 여정을 마친 순간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했다.
한편 ‘무빙’은 매주 수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눈 뒤집힌 2억3천 하동 집, 수영장+타일 취향저격(홈즈)[어제TV]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장우영, 트와이스 지효 얼굴 가격→증거 인멸 시도‥PD도 “최악” 비난(홍김동전)[어제TV]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쾌락 잊을 수 없어, 사유리 김흥국 덕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