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가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피 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적용한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정수·냉수·온수·미온수에 얼음은 물론 커피까지 추출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얼음과 커피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지속되는 무더위에 신규 광고 온에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SNS 등 다양한 채널서 확인 가능
청호나이스가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피 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의 기능적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커피 머신과 얼음정수기라는 2가지 기능이 한번에 구현되는 모습을 데칼코마니 기법으로 연출해 제품의 장점을 명확하게 나타냈다. 특히 이전 광고에서 선보인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문구를 그대로 유지해 광고의 연계성도 높였다.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적용한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정수·냉수·온수·미온수에 얼음은 물론 커피까지 추출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용으로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 캡슐 7종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얼음과 커피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지속되는 무더위에 신규 광고 온에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만원 독일제에 뒤통수…'싼맛에 샀는데 냉기가 안 나와요'
- 밀크쉐이크 13만원에 팔더니…'소금 팔꿈치 퍼포먼스' 솔트배 수제버거 결국 폐업
- 배달음식 먹다가 '나사' 나와 앞니 깨졌는데…사장님 대응이 왜 이래?
- 계곡에 등장한 비키니女…'여기가 워터파크냐' 갑론을박
- 여친 머리 삭발하고 얼굴엔 소변…'잔혹한 범행' 바리캉男, 대체 왜?
- “챗GPT와 붙어도 승산있다”…이해진의 자신감[양철민의 아알못]
- '와' 이정현, 194억원으로 8층짜리 남편 병원 매입했다
- ‘카이스트 갑질’ 학부모, 교사에 “속 시원해요?…이젠 내가 피해자”
- DJ소다 '집단 성추행' 처벌받는다…日 주최측 '범인 색출' 법적 조치 착수
- '한국서 나오면 대박'…中서 뜬 4배 큰 '바나나맛우유'[한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