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가 반한 로봇···초이락, ‘크리스탈 카봇’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올 7월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에서 공개한 '크리스탈 카봇'을 내달 초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스탈 카봇은 5대 합체 대형 로봇으로 헬로카봇 시그니처 완구인 '펜타스톰'의 최신 시리즈다.
초이락은 올 7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에서 크리스탈 카봇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초 정식 출시··· ‘펜타스톰’ 최신 시리즈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올 7월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에서 공개한 ‘크리스탈 카봇’을 내달 초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스탈 카봇은 5대 합체 대형 로봇으로 헬로카봇 시그니처 완구인 ‘펜타스톰’의 최신 시리즈다. 2014년 크리스마스에 처음으로 선보인 펜타스톰 시리즈는자동차 5대가 합체한 대형 로봇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탈 카봇은 몸체 곳곳을 크리스탈로 장식한 ‘펜타스톰X’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 빛을 받으면 몸체가 보석처럼 반짝이는 게 특징이다.
초이락은 올 7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에서 크리스탈 카봇을 최초로 공개했다. 당시 전시회 홍보대사로서 개막식에 참석한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는 초이락 부스를 찾아 새로운 팽이 ‘차징 탑스피너’ 배틀을 한 뒤 크리스탈 카봇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회사 관계자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전시에서 관람객들이 크리스탈 카봇의 반짝임과 신비로움에 감탄했다”며 “크리스탈 카봇과 에이핑크와의 인연이 크리스탈 카봇의 특별한 매력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만원 독일제에 뒤통수…'싼맛에 샀는데 냉기가 안 나와요'
- 밀크쉐이크 13만원에 팔더니…'소금 팔꿈치 퍼포먼스' 솔트배 수제버거 결국 폐업
- 배달음식 먹다가 '나사' 나와 앞니 깨졌는데…사장님 대응이 왜 이래?
- 계곡에 등장한 비키니女…'여기가 워터파크냐' 갑론을박
- 여친 머리 삭발하고 얼굴엔 소변…'잔혹한 범행' 바리캉男, 대체 왜?
- “챗GPT와 붙어도 승산있다”…이해진의 자신감[양철민의 아알못]
- '와' 이정현, 194억원으로 8층짜리 남편 병원 매입했다
- ‘카이스트 갑질’ 학부모, 교사에 “속 시원해요?…이젠 내가 피해자”
- DJ소다 '집단 성추행' 처벌받는다…日 주최측 '범인 색출' 법적 조치 착수
- '한국서 나오면 대박'…中서 뜬 4배 큰 '바나나맛우유'[한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