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음주 자숙 벌써 끝?… 뮤비로 '깨발랄'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배우 김새론이 화려한 금발 비주얼로 복귀했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새론이 깜짝 등장해 세간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음주상태로 전압기 등을 박살내는 등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김새론이 비난 여론을 이겨내고 '본업' 연기까지 순탄하게 복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오감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로듀서팀 아이 브라더스와 팝가수 크리스틴 콜리스가 협업한 신곡 ‘비터 스위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새론이 깜짝 등장해 세간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김새론은 좀처럼 보여준 적 없는 금발 헤어스타일로 등장,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기타를 연주하고 춤까지 추면서 3분 가량의 러닝타임을 꽉 채웠다. 모처럼 접한 김새론의 밝은 모습이 그야말로 시선을 강탈했다.
하지만 여론은 극명하게 엇갈리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음주상태로 전압기 등을 박살내는 등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그로부터 약 1년 3개월 만의 복귀다. 해당 사고로 인해 지난 4월 벌금형까지 받은 가운데, 충분한 자숙이 이뤄지지 않은 상태에서 소리소문 없이 복귀했다는 점에서 비난 여론이 일고 있다.
김새론이 비난 여론을 이겨내고 ‘본업’ 연기까지 순탄하게 복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에 200만원대 청바지' 스크린 복귀 김희선 패션은[누구템]
- “호프집서 냅킨 통 열었더니 바퀴벌레 우글우글”
- “생존자에 땅 사겠다며 접근”…‘산불참사’ 하와이, 투기꾼들에 경고
- "김정은 반대하면 수용소 끌려가"…청년 탈북자의 작심 비판
- 신림동 공원 성폭행범 "강간하고 싶어 범행…CCTV 없는 것 알아"
- “내 딸 기죽지마!” 가발에 원피스 입은 아빠, 학교 찾아간 사연
- 조주빈, 지금까지 낸 범죄수익금 달랑 ‘7만원’...“돈없다”
- '61세' 양조위, '25세' 성소와의 불륜설에… "터무니 없어"
- 피프티 피프티 멤버 가족, '그알' 출연… 무슨 말 할까
- '기성용 성추행 의혹' 폭로 후배들, 명예훼손 무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