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조위, 성소와의 불륜설에 입 열어…"완전한 거짓"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배우 양조위(61·량차오웨이)가 그룹 우주소녀 출신의 중국 배우 성소(25·청샤오)와의 불륜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17일(한국시간) 인도 매체 핑크빌라는 양조위 측이 불륜설에 대해 "명백히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터무니없는 소문이며 완전한 거짓"이라고 입장을 밝혔다고 전했다.
현지 언론은 양조위가 성소를 위해 일본 부동산까지 구입했다는 소문이 있다거나, 두 사람이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중국 배우 양조위(61·량차오웨이)가 그룹 우주소녀 출신의 중국 배우 성소(25·청샤오)와의 불륜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17일(한국시간) 인도 매체 핑크빌라는 양조위 측이 불륜설에 대해 "명백히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 터무니없는 소문이며 완전한 거짓"이라고 입장을 밝혔다고 전했다.
지난 12일 홍콩과 대만 일부 매체는 양조위가 36세 연하인 성소의 불륜설을 제기했다. 현지 언론은 양조위가 성소를 위해 일본 부동산까지 구입했다는 소문이 있다거나, 두 사람이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성소 중국 소속사는 "소문은 들을 필요 없다"며 "터무니없는 거짓"이라고 밝혔다. 또 루머 유포자들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하기도 했다.
양조위는 아내 유가령과 19년 열애 끝 지난 2008년 결혼을 올렸다. 그는 지난 17일 영화 '더 골드 핑거'(The Goldfinger) 시사회에 아내 유가령과 동반 참석했다.
한편, 양조위는 지난 1983년 데뷔해 왕가위 감독의 영화 '화양연화'로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배우로 명성을 얻었다. 또 '중경삼림' '색, 계' '적벽대전: 거대한 전쟁의 시작' 등에도 출연했다. 최근에는 뉴진스의 뮤직비디오 '쿨 위드 유(Cool With You)'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성소는 지난 2016년 우주소녀로 데뷔해 지난 2018년부터 중국에서 주로 활동을 이어오다, 지난 3월 우주소녀를 탈퇴했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
- [지스타 2024] 김재영 라이온하트 의장 "우린 계속 도전…글로벌 성과 낸다"
- 尹지지율, 3%p 올라 '20%대' 회복…"대국민담화 영향 미쳐" [한국갤럽]
- '적자 전환' 신세계면세점, 첫 희망퇴직·임원급여 20% 반납
- "이 책 좋아하시죠? 드릴게요"…노숙자 시절 은인 찾는 '베스트셀러 작가'